공략게시판
저 여기다 이런거 올려도 됄지는 모르겠지만요..
트라바체스인 분들님아 지금 들어가져요/?
- 전체 댓글 :
- 8
-
네냐플 코카콜라。2006.08.06나만이 아니구낭.. 아 왜 안들어가지는거야.. -
네냐플 세류나크2006.08.06망할..좀 하려했더니만.. -
네냐플 별따다줄까2006.08.06안들어가집니다-┌ -
네냐플 메롱、2006.08.06안들어가져요 ㄱ- -
네냐플 Merlin〃2006.08.06저도~~안들가짐..ㅜㅜ -
네냐플 『녹이쓴추억』2006.08.06저도 안드러가짐 캐릭터선택창에서 선택후들어갈때 좀이따가 서버와연결이 종료?돼엇다고나오든데 ㅠ -
네냐플 TBHouse2006.08.06저도 안들어가져요 ㅠㅠ -
네냐플 〃열〃2006.08.06안들어가지는 이유가 멀까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