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시벨린
캐릭터

트라바체스 유저분님들아..

네냐플 코카콜라。 2006-08-06 14:49 875
코카콜라。님의 작성글 8 신고

 저 여기다 이런거 올려도 됄지는 모르겠지만요..

트라바체스인 분들님아 지금 들어가져요/? 

전체 댓글 :
8
  • 시벨린
    네냐플 코카콜라。
    2006.08.06
    나만이 아니구낭.. 아 왜 안들어가지는거야..
  • 보리스
    네냐플 세류나크
    2006.08.06
    망할..좀 하려했더니만..
  • 나야트레이
    네냐플 별따다줄까
    2006.08.06
    안들어가집니다-┌
  • 티치엘
    네냐플 메롱、
    2006.08.06
    안들어가져요 ㄱ-
  • 티치엘
    네냐플 Merlin〃
    2006.08.06
    저도~~안들가짐..ㅜㅜ
  • 막시민
    네냐플 『녹이쓴추억』
    2006.08.06
    저도 안드러가짐 캐릭터선택창에서 선택후들어갈때 좀이따가 서버와연결이 종료?돼엇다고나오든데 ㅠ
  • 이스핀
    네냐플 TBHouse
    2006.08.06
    저도 안들어가져요 ㅠㅠ
  • 보리스
    네냐플 〃열〃
    2006.08.06
    안들어가지는 이유가 멀까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