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님드라 페나인 숲입구가 어딧고요 나비나무 1 차 나비나무 2차 가튼건머에여???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레몬맛세상2006.08.06나비나무 1차는 나비나무숲에서 괴물나무를 죽이는 것이구요 ㅎ 2차는 또 나비나무숲에서 나비나무를 정화하는 것 이랍니다. 페나인숲입구는 페나인숲 워프타시면 바로 찾으실수 있답니다. -
네냐플 꿈꾸는별2006.08.06아.. 나비나무 2차 퀘스트가 따로 있는게 아니었군요..^^; 도움말 보니까 둘로 나눠져 있는거 같아서.. 따로 있는줄 알았는데..ㅎ -
네냐플 s카스카s2006.08.062차는 파스크솃트모으고 나비나무다시들가는거임^-^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