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보리스 렙 18~20때 뭐잡는지좀 가르쳐주세요~~
- 전체 댓글 :
- 4
-
하이아칸 덩물맛쥐포2006.08.10크라이덴 평원 4 에서 포이즌스콜피노 죽이세여 님은 연4방이니까 쉽게 잡을듯 강추 스퀄워리어는 리젠이 좀 안조아서 그냥 포이즌,프레타 잡으세여 -
네냐플 레몬맛세상2006.08.06스퀄워리어 강력추천입니다 ㅎㅎ 포이즌스콜피노 잡으셔도 됩니다. -
네냐플 迷宮2006.08.06스퀄워리어// 크라이덴평원4 11시방향에 있구여 20대 초반엔 강추입니다 -
네냐플 wlakkq2006.08.06말벌또는 `연`이 19정도 되시믄은 허니베어 잡으셔도좋으실듯~=ㅅ=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