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보리스
몬스터

보리스 렙 18~20때 뭐 잡는지....

네냐플 병호의후계자 2006-08-06 13:37 1100
병호의후계자님의 작성글 4 신고
보리스 렙 18~20때 뭐잡는지좀 가르쳐주세요~~
전체 댓글 :
4
  • 보리스
    하이아칸 덩물맛쥐포
    2006.08.10
    크라이덴 평원 4 에서 포이즌스콜피노 죽이세여 님은 연4방이니까 쉽게 잡을듯 강추 스퀄워리어는 리젠이 좀 안조아서 그냥 포이즌,프레타 잡으세여
  • 보리스
    네냐플 레몬맛세상
    2006.08.06
    스퀄워리어 강력추천입니다 ㅎㅎ 포이즌스콜피노 잡으셔도 됩니다.
  • 시벨린
    네냐플 迷宮
    2006.08.06
    스퀄워리어// 크라이덴평원4 11시방향에 있구여 20대 초반엔 강추입니다
  • 루시안
    네냐플 wlakkq
    2006.08.06
    말벌또는 `연`이 19정도 되시믄은 허니베어 잡으셔도좋으실듯~=ㅅ=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