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능력치는 보리스는 처음에 탱크입니다.적은대미지를 입는다는게 장점이죠 hack 이라고 능력치 에 있습니다 그걸 자신레벨에 +18을 하시고 dex 라는 능력치는 자신레벨에 -5 만큼 올려주셔야합니다
이렇게맞나요?
배기형입니다
스킬은어케올려요?
스킬은어케올려요?
스킬은어케올려요?
스킬은어케올려요?
스킬은어케올려요?
스킬은어케올려요?
- 전체 댓글 :
- 3
-
하이아칸 해요2006.08.06저는 마스터기술을 적겠습니다.일단 필수마스터 연,폭,크래쉬봄,스메쉬크러셔,클레이아머,붉은달의맹약이 있구요.자신의 특성에 따라서 스킬 올려도 되시구요.^0^ -
하이아칸 R페닉2006.08.06도계열:전부마스터 검계열:횡베기,폭 마스터 땅계열:클레이아머 마스터 빙계열:프리즈마스터,아이스넘 1 전 이렇게 올림 -
네냐플 성신폴카스2006.08.06스킬은 맨 처음에 연은 자기 레벨과 똑같이 올릴수 있습니다. ex)자기렙10→연10 이면 연을 10올리고 종베기마터하세여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