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나야트레이
캐릭터

보리스스킬어떻게올려요?

네냐플 푸른세싹 2006-08-06 09:19 1071
푸른세싹님의 작성글 3 신고

능력치는  보리스는 처음에 탱크입니다.적은대미지를 입는다는게 장점이죠 hack 이라고 능력치 에 있습니다 그걸 자신레벨에 +18을 하시고 dex 라는 능력치는 자신레벨에 -5 만큼 올려주셔야합니다

이렇게맞나요?

배기형입니다

스킬은어케올려요?

스킬은어케올려요?

스킬은어케올려요?

스킬은어케올려요?

스킬은어케올려요?

스킬은어케올려요?

 

전체 댓글 :
3
  • 보리스
    하이아칸 해요
    2006.08.06
    저는 마스터기술을 적겠습니다.일단 필수마스터 연,폭,크래쉬봄,스메쉬크러셔,클레이아머,붉은달의맹약이 있구요.자신의 특성에 따라서 스킬 올려도 되시구요.^0^
  • 보리스
    하이아칸 R페닉
    2006.08.06
    도계열:전부마스터 검계열:횡베기,폭 마스터 땅계열:클레이아머 마스터 빙계열:프리즈마스터,아이스넘 1 전 이렇게 올림
  • 보리스
    네냐플 성신폴카스
    2006.08.06
    스킬은 맨 처음에 연은 자기 레벨과 똑같이 올릴수 있습니다. ex)자기렙10→연10 이면 연을 10올리고 종베기마터하세여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