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님들아 시벨린 챕 4에서여 이젠 아드셀 가는 일만 남았거든여?? 근데 제 렙이 18이여서 12나 더 올려야해여 그래서 말인뎅 티치엘 100이상 님들 저 텔레포트좀 해주세여... 부탁합니다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Crazy』殺影2006.08.08아드셀 렙제 35입니다. 어차피 그 레벨로 챕터 깰려면 서포터 있어도 몇번씩 죽을듯... 차분히 렙업 하삼.. 캐릭이 시벨린이신것 같은데 35 금방 만듭니다. -
하이아칸 해요2006.08.06아닌데 랩제가 30인가? 35인데요. 무슨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