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오랫만에 다시 시작했는데
옛날에 있던 깻던챕터가 다시 시작되는 버그가 아직도 있더라고요;;
그러때메 홍옥 이벤존도 못들가고 진혼도 못들가고 미치겠어요 ㅠ
어찌해야되는거죠? ㄱ-
넥슨에 이메일했는데 답장도 없.....-_-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레몬맛세상2006.08.07요즘에 챕터버그가 또 난무하고 있다죠.. =.=ㅋ 테일즈위버 측에선 뭐하고 있는건지?? 홈페이지도 영 엉망이고 =.=ㅋ 작업들을 혼자서 하는건지 원.. =.=ㅋ -
하이아칸 해요2006.08.06저는 아이템이 없어져서 메일 보냈는데 안된다고해서 복구 못했음 랩80인데 협도 낀사람임 -
네냐플 3월의토끼2006.08.06문의하기로 다시 보내보세요~(스샷첨부) 저도 전에 그런적잇어서 메일보내서 고쳣답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