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티치엘
챕터

챕터버그;

네냐플 Alexandria 2006-08-06 09:47 954
Alexandria님의 작성글 3 신고

오랫만에 다시 시작했는데

옛날에 있던 깻던챕터가 다시 시작되는 버그가 아직도 있더라고요;;

그러때메 홍옥 이벤존도 못들가고 진혼도 못들가고 미치겠어요 ㅠ

어찌해야되는거죠? ㄱ-

넥슨에 이메일했는데 답장도 없.....-_-

전체 댓글 :
3
  • 보리스
    네냐플 레몬맛세상
    2006.08.07
    요즘에 챕터버그가 또 난무하고 있다죠.. =.=ㅋ 테일즈위버 측에선 뭐하고 있는건지?? 홈페이지도 영 엉망이고 =.=ㅋ 작업들을 혼자서 하는건지 원.. =.=ㅋ
  • 보리스
    하이아칸 해요
    2006.08.06
    저는 아이템이 없어져서 메일 보냈는데 안된다고해서 복구 못했음 랩80인데 협도 낀사람임
  • 이스핀
    네냐플 3월의토끼
    2006.08.06
    문의하기로 다시 보내보세요~(스샷첨부) 저도 전에 그런적잇어서 메일보내서 고쳣답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