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챕터3 밀랍 어디서구해요?
그리고 머 줘야 호감도 올라가요?
- 전체 댓글 :
- 3
-
하이아칸 『Crazy』殺影2006.08.08전....윙 230개 먹였습니다... 딸기주스 몇개 받았구요.. OTL -
네냐플 봄날2006.08.06그거 호감도 아템의로 라이디아 찻집에서 윙 좀 주시면(50개정도) 주고 거래하시면 밀랍이라고 아이템을 팔꺼에요^^ 그외 다른 엔피시 호감도는 테일즈 팬사이트 등에 많이 나와잇으니 참조하세요%% -
네냐플 에브리하트2006.08.06라이디아 찻집의 아비에스한테 윙 한50개 정도 주면,,,밀랍나온니다..받다가 가끔씩 미안한지 반창고 주더군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