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보리스(베기형)
질문
1.보리스 스텟은 어떻게 올려요???
2.보리스 재분하고 나서 스킬은 어떻게 올려요????
이 2가지좀 빨리 좀 가르켜 주세요~~~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MoonLight달빛2006.08.06보리스는 처음에 탱크입니다.적은대미지를 입는다는게 장점이죠 hack 이라고 능력치 에 있습니다 그걸 자신레벨에 +18을 하시고 dex 라는 능력치는 자신레벨에 -5 만큼 올려주셔야합니다 -
네냐플 MoonLight달빛2006.08.06그리고 나머지 남는 스텟은 def에 다 찍어주시면 되겠습니다. 아그리고!! 처음에 스킬올리실땐 연부터 하나 찍어주시고 연올리시면서 폭도 가치 마스터 해주세요 클레이아머도 기본스킬입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