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시벨린
몬스터

시벨린 렙 22렙떄 어디서 가장마늬 오름?

하이아칸 일곱빛석양 2006-08-05 19:35 1164
일곱빛석양님의 작성글 3 신고

제목과 가치

크라이덴평원4 나 축복던전 봄의동굴 재외

전체 댓글 :
3
  • 막시민
    네냐플 RedSnake
    2006.08.08
    수동렙제 25입니다 포젤은 레벨이안오르죠 경치를 물어보셨으니가요. 저것을제외하면 시련의동굴 추천드립니다 ^^~~
  • 시벨린
    네냐플 오즈
    2006.08.07
    포젤잡아서 돈버세염
  • 밀라
    네냐플 謐癩
    2006.08.06
    음~~쌔긴해두 속삭임2에서 샤피어나 심통크라켄주니어잡으세요...하지만클램대매..좀 귀찮을듯아님 수정동굴..레어가꽤잘떠요 하루에...6개득함..1층에서,,,스키아...귀찮을음 순간이동...때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