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제가 렙이 21이나 됐는데 재분배를 못하고 잇어요 ㅠㅠ
퀘스트 진행도 못하고 있고요
재분배나 해볼려 하는데 재분배 어디서 하나요??
뭘 깨야 되요??
빠른 시일 내에 답변 부탁드립니다
- 전체 댓글 :
- 5
-
네냐플 봄날2006.08.06클라드의 거리에잇는 스킬의 달인 이나 나르비크 플리마켓에 재분할수잇습니다 -
네냐플 안수님2006.08.06그냥 가면 알아서해주는건가요?? -
네냐플 MoonLight달빛2006.08.06클라드 1시방향에 있습니다.(스타일,스텟,스킬 재분가능) 나르비크 마켓 1시방향에 있습니다.(구간별로 스텟,스킬재분가능) 나르비크꺼 하시는게 좋으실겁니다 다써버리면 나중에 스타일바꾸기가 불가능합니다.. -
네냐플 레몬맛세상2006.08.06재분배는 클라드와 나르비크 플리마켓에서 하실수 있습니다. ㅋㅋㅋㅋ -
네냐플 화룡파이터2006.08.05클라드거리에있는 스킬의달인한테 가보세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