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나야육성법좀자세히알려주세요
처음이라 잘모르겠어요. ㅠㅠ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kins892006.08.10찌르기 .[ 덱스 / 렙 + 18 입니다 . ] [ 스텝 / 렙 + 10 입니다 . ] -
네냐플 푸른세싹2006.08.06찌르기할꺼에요 대도록모든걸좀 스텟,스킬 -
하이아칸 『Crazy』殺影2006.08.05스타일에 따라서 다 달라요. 베기, 찌르기, 물리복합 셋중에 어떤 나야를 키우시는지..?? -
네냐플 『나야한번』2006.08.05메일남기시면 알려드릴께요 ㅎ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