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님들아백법랩몇때공격형으로제분배해요?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맥라렌2006.08.07음,,,52재분,세이라재분,메트라재분,200대재분 많던데욤 ~_~ ㅋㅋ -
네냐플 유키ё2006.08.05백법은 170까지 가능하다고 합니다 돈만 여유있다면 170까지 밀고 다니는게 좋구요 저같은경우는 티첼 공법무기가 너무 비싸서 130때 재분애서 무켈노가다로 메트라 구하고 있어요 -
네냐플 Gllory2006.08.05님 마음대로 하세용 ^^ 잘은 모르겟지만 .. 그냥 쭉가시는 분도 잇고 돈된다면 125 정도 로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