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님들아 있자나요 시벨린이여 방어력 낮자나요... 그게 버서크 때문이에요??
버서크 안쓰면 다른케릭이랑 방어 삐까치나요?? 아니면 왠래 부터 시벨린이
방어가 낮는거에요??
답변좀에~ ㅠㅠ>.<;;
- 전체 댓글 :
- 6
-
하이아칸 『Crazy』殺影2006.08.05백법님 한분 구해서 공평파티사냥 하세요 -
하이아칸 『Crazy』殺影2006.08.05시벨린의 장점이 바로 타캐릭에 비해 훨씬 강한 데미지인데.. 데미지가 강한 이유중에 하나가 버서크입니다. 방어력이 떨어지긴 하지만 그 데미지때문에 사냥이 빠른편이죠. 물약이 부담스러우시다면 -
네냐플 파란물방울2006.08.05시벨린이라는 캐릭터가 원래부터 공격에 치중해있는 캐릭터입니다. 창계열의 보정을 받으면 STAB과 HACK이 오르기 때문에 검계열로 STAB와 DEX의 보정을 받는 타찔기캐릭들 보다 스탯의 부담이 커져서 방어↓ -
하이아칸 전갈2006.08.05회피형으로 키우면 됄터인데 -
네냐플 코카콜라。2006.08.05그럼 버서크를 안쓰면 다른케릭이랑 방어력이 비슷한가요??? -
네냐플 타미르산뜨2006.08.05버서크 쓰면 공격력이 40% 늘죠 님의 공격력이 500이라면 대략 700이 돼는거고 700이라면 980이 돼는거죠.. 그러니까 대박입니다^^ 하지만 방어력이 낮아지는건 사실입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