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마지막문 여는 레버있는방 있자나요~
거기 들어가는 문이 안열립니다.....
어떻게 해야하죠?? 거기만열리면 될꺼가튼데
도와주세요 ㅜㅜ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언월검2006.08.18버그쓰지마삼ㅈㅅㅈㅅ
1
마지막문 여는 레버있는방 있자나요~
거기 들어가는 문이 안열립니다.....
어떻게 해야하죠?? 거기만열리면 될꺼가튼데
도와주세요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