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이스핀
챕터

챕터10하수도하는데요~

네냐플 미도리사쿠라 2006-08-05 09:39 945
미도리사쿠라님의 작성글 1 신고

챕터10 하수도 1차?? 이걸요 딴사람이랑 했는데요..

이거 하고 나면 습격<<이거 할 차례인데요

1차 하구 나서 열쇠 받자나요

근데 그 열쇠에 기간이 적혀 있데요

그 열쇠에 기간이 먼가요??

그리고 그 기간이 2006년 8/5 12시 5분까지라고 적혀 있었는데

지금 이글 쓰는 2006년 8/5 9시 38분이 지나고 있는데 접속을 해보니 열쇠가 없네요..

열쇠가 없으면 챕터 진행이 안되나요??아님 챕터깨고 테시스갑옷 받는 방해가 되나요??

이거 정말 신경쓰여서요~ㅋㅋ 답변좀 해주세요~~

전체 댓글 :
1
  • 나야트레이
    네냐플 그런싸가지
    2006.08.05
    그건 문열때 쓰는 키에요. 정말 계속 신경쓰이신다면 열쇠방 아시죠? 거기 다시 가셔서 장판 이으시면 생기니 걱정하실건 없어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