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렙은 디기 낮지만..
글애두
딴 겜하다가 보면
테일즈 생각나고 해서
다시 할려구해요..
새로 캐릭터 생성하기 싫어서..
옛날에 있던 보리스를 육성해볼려구요..
이제 질문
1] 보리스가 물복인지,..베기형인지..
잘모르겠는데.. 어떻게 알수가 있죠?
2]아마도..퀘스트 자기가 태어난 마을에서
무기상점 퀘스트 방어구 주는거
그거 몰라서.. 앙했거든요..
렙이 높아서 앙된다고..하던데..
제가 퀘스트를 깨는 재미로 하는데..
퀘스트 1개라도 놓치면 정말 좀 그런편인데.
그거 앙깨고 될까요?
3]다시 키우기 할까요?
친구녀석들도.. 막시민이 좋다고 머라고 해서..
글애두.. 보리스에 대한 애착이 있구요
원작소설보고 겜한거라서.. 보리스에 대한 것이 있어서
말이죠..ㅎ
다시 키우기 하면... 워프포탈같은것도
앙줘서.. 다시 하기가 쫌 그런데.. 어케할까요?
글애두
딴 겜하다가 보면
테일즈 생각나고 해서
다시 할려구해요..
새로 캐릭터 생성하기 싫어서..
옛날에 있던 보리스를 육성해볼려구요..
이제 질문
1] 보리스가 물복인지,..베기형인지..
잘모르겠는데.. 어떻게 알수가 있죠?
2]아마도..퀘스트 자기가 태어난 마을에서
무기상점 퀘스트 방어구 주는거
그거 몰라서.. 앙했거든요..
렙이 높아서 앙된다고..하던데..
제가 퀘스트를 깨는 재미로 하는데..
퀘스트 1개라도 놓치면 정말 좀 그런편인데.
그거 앙깨고 될까요?
3]다시 키우기 할까요?
친구녀석들도.. 막시민이 좋다고 머라고 해서..
글애두.. 보리스에 대한 애착이 있구요
원작소설보고 겜한거라서.. 보리스에 대한 것이 있어서
말이죠..ㅎ
다시 키우기 하면... 워프포탈같은것도
앙줘서.. 다시 하기가 쫌 그런데.. 어케할까요?
- 전체 댓글 :
- 5
-
네냐플 레몬맛세상2006.08.06캐릭터는 누가 좋다 할수가 없는 것입니다. 각자 키우기 나름이고요 ㅎ 스타일확인은 스탯으로 하실수가 있습니다. 렙이 낮으시다면 초보자 퀘스트 새로운 캐릭 만드셔서 다시 하셔두 됩니다. -
하이아칸 ☆☆보조형☆☆2006.08.05ㄳ -
네냐플 HeroCrusader2006.08.05물복은 스탭이랑 핵이 비슷하게오르는대요핵이랑스탭 별차이 안나면 물복, 차이많이 나면 베기.. 베기인데 스탭을올리시진않앗겟죠 2. 퀘스트 그거 안해도 됩니다방어구사면돼고요 3. 막군 별로 안조음보리스추천..댐지좋아요 -
네냐플 圓2006.08.05ㄳ -
네냐플 圓2006.08.051.보리스 핵위에꺼가 3이상이면 물복입니다. 2.클라드-무기,나르비크-방어구,카울-잡탬파는곳 3.확실히 막군이 좋긴한데요 보리스보다 댐지구리구요 막군은 미스잘안뜨고 보리스 무진작미쓰뜸니다 결백함;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