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막시민
아이템

막시민 렙+18핵에 관한 무기질문입니다

네냐플 은근한빛 2006-08-05 00:07 1330
은근한빛님의 작성글 7 신고

28렙되닌까

 

아르마다를 껴야하는데 렙+18핵 하닌까 무기를 못끼구있읍니다

어찌해야하나요?

다른렙 무기들도 보닌까 다 렙+18핵 이상이드라고요

답변부탁드립니다

전체 댓글 :
7
  • 보리스
    네냐플 woon188
    2006.08.11
    대검말고 평도를 끼심이.. ㅎㅎ 대검은 딜레이도 느린데다가 초반에 핵 요구치가 평도보다 높아요
  • 루시안
    네냐플 놀아줘보리쓰
    2006.08.07
    대검말고 평도를 끼세요 막시민이 대검 낀다면 극한의 딜레이를 맛볼수있습니다
  • 이스핀
    네냐플 한지민
    2006.08.05
    레몬님말씀이맞네요...꼭막군만..그렇게올려야되는건아니구요..모든직업이..무기에따라서스텟을올려야좋은거죠
  • 티치엘
    네냐플 풀잎마을。
    2006.08.05
    님이 단순한 베기 막시민이라면 평도를 구해서 끼실것을 추천하구요.. 스텟은 그대로 밀고..ㅎㅎ 마검사라면 스텟을 달리두는 방법을 생각하셔야 할거예요.,.^^
  • 티치엘
    네냐플 풀잎마을。
    2006.08.05
    ㅎㅎ 그 공략에 보면 핵 +18로 하는 건요..평도를 낀다는 가정하에서 만들어진 기준이랍니다..^^ 딜레이가 길어지기때문에 마검사가 아닌 이상에는 다들 평도를 끼거든요.
  • 나야트레이
    네냐플 十TamakiNami十
    2006.08.05
    아 레몬님이 말씀 다 하셨는데요..; 하나 조언하면 아르보단 브리가 좋아요, 초반엔. 안 그래도 렙업 느린데 대검 공속 120%(쿨럭)에 눌리면 돌아버립니다.
  • 보리스
    네냐플 레몬맛세상
    2006.08.05
    자신의 레벨에 +18의 핵을 올라라는 것은 52때 무기 일진문자의 요구치에 맞춰진 것입니다. 꼭 +18을 하실필요는 없습니다. 핵 또는 스탭은 무기의 요구치에 맞게 올려주시면 됩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