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조슈아
캐릭터

조슈아 렙69 강화계 어질러 재분 (좀 딸림;;)

네냐플 미디컬 2007-04-29 00:50 2811
미디컬님의 작성글 5 신고

가상 재분으로 시벨린 능치를 조금 수정한뒤 시작했어요. 약 47.1퍼의 보정을 받았네요.. 먼져 방법을 차례대로 설명해볼깨염

 

1. 렙2가 되기 전에는 어쩔수없이 검계열로 렙업을...

2. 렙2부터는 공통계열로 렙69까지 쭈~욱 갑니다.

3. 어질이 필포 4가 될때 까지 쭈욱 올립니다.

4. 인트를 20이 될떄까지 올리구

5. 디펜이 18이 될때까지 (페이드라도 차기위해;)

6. 스탭이 57이 될때까지 인내심을 기르면서 쭈욱 올려주세요

7. 남은 스탯을 디펜을 올려주는데 그냥 22가 될떄까지(러셋은 껴야져;;)

※안되면 디펜을 다 올려서 렙업시키며 22될때까지 기다리죠 뭐;;

8. 축캐라면 더 남아있다면 어질을 올려주세요.

이번 가상재분은 디펜 22하니까 스탯이 1 남내요;;  져두 아직 안해봄 미리 예상으로 해본거;;

그래서 결과물은!!!

스탭:57/인트:20/디펜:22/덱스:68/어질:62

좀 어질이 낮지만 양해바람 더 좋은 방법이 있다면 꼭 댓글 달아주셈 비난만 하지 말아주삼 ㅡㅜ.

전체 댓글 :
5
  • 조슈아
    네냐플 死鬪。
    2007.12.20
    조슈아 그렇게 안좋은거 맞습니다 조슈아 한번 해보시죠..얼마나 지겨운데요..
  • 조슈아
    네냐플 쏘나타sonata
    2007.08.20
    조슈아 빨리 업데 이트 되어서 좋아지길..(설마 더약해지는건
  • 보리스
    네냐플 타로드
    2007.04.29
    조슈아가 그러케 안조은건 아니져--ㅋ
  • 밀라
    하이아칸 진명。
    2007.04.29
    조슈아 가 그러케 안좋은가...?
  • 조슈아
    네냐플 미디컬
    2007.04.29
    란시스트가 없어 첨월검으로 하는 예정을 해보니 스탭:63/디펜:22/덱스:70/어질:70 나왔습니다. 과연 어떤것이 쌜까요 이것도 투표점;;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