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가상 재분으로 시벨린 능치를 조금 수정한뒤 시작했어요. 약 47.1퍼의 보정을 받았네요.. 먼져 방법을 차례대로 설명해볼깨염
1. 렙2가 되기 전에는 어쩔수없이 검계열로 렙업을...
2. 렙2부터는 공통계열로 렙69까지 쭈~욱 갑니다.
3. 어질이 필포 4가 될때 까지 쭈욱 올립니다.
4. 인트를 20이 될떄까지 올리구
5. 디펜이 18이 될때까지 (페이드라도 차기위해;)
6. 스탭이 57이 될때까지 인내심을 기르면서 쭈욱 올려주세요
7. 남은 스탯을 디펜을 올려주는데 그냥 22가 될떄까지(러셋은 껴야져;;)
※안되면 디펜을 다 올려서 렙업시키며 22될때까지 기다리죠 뭐;;
8. 축캐라면 더 남아있다면 어질을 올려주세요.
이번 가상재분은 디펜 22하니까 스탯이 1 남내요;; 져두 아직 안해봄 미리 예상으로 해본거;;
그래서 결과물은!!!
스탭:57/인트:20/디펜:22/덱스:68/어질:62
좀 어질이 낮지만 양해바람 더 좋은 방법이 있다면 꼭 댓글 달아주셈 비난만 하지 말아주삼 ㅡㅜ.
- 전체 댓글 :
- 5
-
네냐플 死鬪。2007.12.20조슈아 그렇게 안좋은거 맞습니다 조슈아 한번 해보시죠..얼마나 지겨운데요.. -
네냐플 쏘나타sonata2007.08.20조슈아 빨리 업데 이트 되어서 좋아지길..(설마 더약해지는건 -
네냐플 타로드2007.04.29조슈아가 그러케 안조은건 아니져--ㅋ -
하이아칸 진명。2007.04.29조슈아 가 그러케 안좋은가...? -
네냐플 미디컬2007.04.29란시스트가 없어 첨월검으로 하는 예정을 해보니 스탭:63/디펜:22/덱스:70/어질:70 나왔습니다. 과연 어떤것이 쌜까요 이것도 투표점;;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