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보리스
캐릭터

보리스

네냐플 라울 2007-04-27 23:09 1588
라울님의 작성글 13 신고

전 240대 중반렙쯤에 보리스 입니다.

결코 낮다곤 할수 없죠.

전 보리스가 약하다고 생각하죠.

하지만 접진 안았습니다.

물론 캐릭 바꿀생각은했었죠

하지만 그땐 너무 늦었더라구요

그래서 지금까지 키워게 되었죠

왜 사람들이 보리스를 하시는지 아십니까?

보통 사람들은 룬의아이들(테일즈위버원작소설)을 읽었기 떄문이겠죠 물론 스매쉬나 등등 뽀대나는 스킬때문에 보리스를 하시는분도 있겠죠 거기선 보리스가 가장 강하게 나오기 때문이죠. 하지만 보리슨 마검으로 전환한다고해도 막시민보다 못하는 마공스킬을 가지고있죠 막시만은 덱스와 회피를올려주는 실프와 적중이 있기에 스텟을 다른곳으로 돌릴수 있죠 물론 보리스에서 맹약에 있지만 그건 sp소모가 심하죠 저도 가끔만 사용하고 중지 하죠. 티치엘이 잡법으로 전환한다면 힐도 자기가 채우고 스텟도 자기가 올리구 막군은 sp 부족현상은 없으니 막군이 사냥하면서 잡템을 먹어서 돈을버는것과 보리스가 sp를 써가며 sp물약과 마나 물약 힐포 물약을 먹으며 하는것과는 돈버는 수준이 좀 다르다고 생각하네요
뭐 그래서 보리스 아주 나쁘단건 아닙니다
pk이라면 안하면되는거죠
pk에서 1위를 할수 없다면 렙에서 1위가 되어 보는건 어떠세요 ?
제가 지금 보리스를 계속 하고 있는 이유는 pk에선 1위를 할수 없으니
렙에서 1위를 해보자는 굳은 의지로 하고 있습니다.

저의 객관적인 말이 였습니다.

전체 댓글 :
13
  • 보리스
    네냐플 보랏빛인생
    2007.08.30
    '멋'이라..그렇게 생각해도 나쁘진 않군요 하지만 마검스킬의 '멋'이란건 전혀 없으니...쯥..;;
  • 보리스
    네냐플 세이쇼유
    2007.05.03
    pk어떻게안하심 ㅇㅅㅇ..테일즈위버 꽃이라고할시 꽃잎:챕터[그만큼중요] 씨앗:[재분배] 그담으로중요한게 pk심 ^^ 뿌리역활 ??
  • 막시민
    네냐플 막행동하네
    2007.05.02
    보리스본케 들어가보니까 명중률도 낮고 데미지도 딸리더군요. 그리고 1:1 사냥이 기준점이 되버리니 스매쉬 갈길 수도 없고 1:1 사냥 기준이 되니까 돈도 천민이고요. 무엇보다도붉은달의맹약이거400만원들었는데
  • 막시민
    네냐플 막행동하네
    2007.05.02
    그리고 또 넥슨 할 때랑 소맥할 때랑 차이가 나죠소맥 할때 보리스 엄청 인기 많았음벨런스 향상도 잘 되어있고요.그리고 나서 3년 후 넥슨이 맡았어요.
  • 막시민
    네냐플 막행동하네
    2007.05.02
    또 있음 업데이트 한달에 한 번이라는게 평균인데 일주일에 한번 하죠.만약 운영자들께서 이글 읽으셨다면 지금 업데이트 하겠죠 그런데 일주일에 한 번 정도 한다는 사람들이보리스 상향 패치는 하나도 안하는군요.
  • 보리스
    네냐플 레너드
    2007.05.01
    캐릭별로 안좋은 점은 한두가지씩은 있지만, 제가 느끼는 보리스는 초반[Lv100 이하],중반[Lv200 이하],후반[lv255 이하]까지 쉬운 곳이 전혀 없는 듯 하네요. 거기다 가난하기까지 하면 2배로 힘든..
  • 보리스
    네냐플 간식
    2007.04.29
    보리스에 가장시급한문제는 1인용마검기술부제와 느린딜레이로인한 허다한 스킬켄슬이져(뎀지는확실히좋은건인정하지만 뎀지가좋으면머합니까 끈겨서서**돔못하느내)
  • 나야트레이
    네냐플 나야and레이
    2007.04.28
    저도 보리스하다가 ㅎㄷㄷ;; 순식간에 접어버렸음,,--0--
  • 보리스
    네냐플 타로드
    2007.04.28
    보리스를 위한 업데이트를 바랍니다.~_~ 초보 보리스 유저
  • 보리스
    네냐플 〃MaRU〃
    2007.04.28
    앞서 말한듯이 테일즈에 대한 지식도 별로 없습니다. 다른 케릭터들 안키워봐서 모르지만 보리스 키우는게 재밌네요. 맹약때문에 물약값이 쩌는게 문제지만... 열심히 보리스 키우려고 노력중입니다
  • 보리스
    네냐플 〃MaRU〃
    2007.04.28
    전 아직 126밖에 안되고 테일즈에대한 지식도 없는 그냥 키우고 있습니다. 제가 보리스를 키운 이유는 그냥 다른케릭터들보다 멋있어 보여서 키우게 됐습니다. 등딱지에 윙 달때 이상한거 빼고 장비도 서민이고
  • 보리스
    하이아칸 레인즈
    2007.04.28
    입니다 룬의 아이들의 등장인물중 가장강한것은 역시 보리스이죠 그리고 보리스는 스토리로 보면 어떤 캐릭터보다 좋습니다. 전 그점에서 보리스를 계속하는 겁니다. AM 09:36
  • 보리스
    네냐플 stone
    2007.04.28
    문제는 렙에서 1위도 255까지 끝이고; 이미 만렙분들도 넘쳐난다는 orz......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