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크리스탈 노가다
블레스드 노가다
바인딩
- 전체 댓글 :
- 13
-
하이아칸 빨간전사2007.05.13도데체 그게어하는거죠?전잘 못 알아듣겠는데 구체적을로 해주심ㄳ -
네냐플 S2or긔S22007.05.04모하는짓? -
네냐플 잡법이될태다2007.05.03이거정말 뭐라해야할지.....난감하네요 넘간단하고여 좀더 구체적으로해주시면 ㄳ 염 -
네냐플 스쿼시샤벨2007.05.03초보가 아닌 저렙 돈벌긴가 보군요. 세컨 양산용. 초보인 저는 무슨말인지 하나도 모르겠네요. -
네냐플 샤니샤루2007.05.02크리스탈이 힘든이유가 초보가 바인딩을 알겟나요? 그리고 살만한 돈이 있을까요? -
네냐플 카운터밀리2007.05.01음... 크리스탈 어떻게 노가다 하는지... -
하이아칸 진명。2007.04.29크리스탈이 힘들다? 어이없다 ㅋㅋ 일부로 래밸 5짜리로 하는분들 있는데? 죽어도 보석 안떨구니까 -
네냐플 MTl몰라l나야2007.04.29포젤 노가다가 젤 좋아요 -
네냐플 풍령의아2007.04.29구체적이지 않아 초보들은 알아** 못할것 같네요..; -
네냐플 나야and레이2007.04.28너무 구체적이지가 않아요,, 그러다간 사람들 다~~~~~... 어쨋든 글은 조금 인정하는 바입니다 -
네냐플 Froneus2007.04.28할말이 없네요.. 크리스탈은 좀 힘든데.. 바인딩은 몬스터 잡고 하면 되니까 인정.. 그냥 몬스터 아이템 팔아서 생활하는것이 -
네냐플 타로드2007.04.28;;;정말 간단하지만.. 핵심을 찌르는듯--;; -
네냐플 §표창§2007.04.28구체적이지 않구요. 초보자떄엔 그런 활동하기엔 경제적 기반이 좀 부족한듯..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