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나야트레이
캐릭터

저렙 돈벌기

하이아칸 Courage〃 2007-04-27 21:48 3919
Courage〃님의 작성글 13 신고

크리스탈 노가다

블레스드 노가다

바인딩

전체 댓글 :
13
  • 시벨린
    하이아칸 빨간전사
    2007.05.13
    도데체 그게어하는거죠?전잘 못 알아듣겠는데 구체적을로 해주심ㄳ
  • 보리스
    네냐플 S2or긔S2
    2007.05.04
    모하는짓?
  • 티치엘
    네냐플 잡법이될태다
    2007.05.03
    이거정말 뭐라해야할지.....난감하네요 넘간단하고여 좀더 구체적으로해주시면 ㄳ 염
  • 이스핀
    네냐플 스쿼시샤벨
    2007.05.03
    초보가 아닌 저렙 돈벌긴가 보군요. 세컨 양산용. 초보인 저는 무슨말인지 하나도 모르겠네요.
  • 밀라
    네냐플 샤니샤루
    2007.05.02
    크리스탈이 힘든이유가 초보가 바인딩을 알겟나요? 그리고 살만한 돈이 있을까요?
  • 보리스
    네냐플 카운터밀리
    2007.05.01
    음... 크리스탈 어떻게 노가다 하는지...
  • 밀라
    하이아칸 진명。
    2007.04.29
    크리스탈이 힘들다? 어이없다 ㅋㅋ 일부로 래밸 5짜리로 하는분들 있는데? 죽어도 보석 안떨구니까
  • 나야트레이
    네냐플 MTl몰라l나야
    2007.04.29
    포젤 노가다가 젤 좋아요
  • 이스핀
    네냐플 풍령의아
    2007.04.29
    구체적이지 않아 초보들은 알아** 못할것 같네요..;
  • 나야트레이
    네냐플 나야and레이
    2007.04.28
    너무 구체적이지가 않아요,, 그러다간 사람들 다~~~~~... 어쨋든 글은 조금 인정하는 바입니다
  • 루시안
    네냐플 Froneus
    2007.04.28
    할말이 없네요.. 크리스탈은 좀 힘든데.. 바인딩은 몬스터 잡고 하면 되니까 인정.. 그냥 몬스터 아이템 팔아서 생활하는것이
  • 보리스
    네냐플 타로드
    2007.04.28
    ;;;정말 간단하지만.. 핵심을 찌르는듯--;;
  • 나야트레이
    네냐플 §표창§
    2007.04.28
    구체적이지 않구요. 초보자떄엔 그런 활동하기엔 경제적 기반이 좀 부족한듯..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