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1.화이어계열로시작
인트 필요포인트 4까지
덱스 77까지 찍어주세요
그 후 인트가 150이 될때까지
어질을 찍어주신 뒤 공통계열로 체인지
레벨이 140이 될때까지 어질을 계속 찍습니다.
레벨140이 되면 169랩까지 디펜을 35까지
나머지는 엠알에 투자하시면
인트150//디펜35//엠알37//덱스164//어질150
와블사용시 이렇게 됩니다
인트165//디펜38//엠알40//덱스180//어질165
그냥 참고 하시고 변형을 가해서 덱스보다 어질쪽에 더 투자해도 될 것 같습니다.
169랩에 혼미3층/붉길/엘던1층 무난하게 솔플 가능합니다.
- 전체 댓글 :
- 6
-
네냐플 백법의진수2008.05.17우왕 굿!! -
네냐플 v티v치엘2007.08.15뭔말이야 ㅠㅠ -
네냐플 S2or긔S22007.05.04티치엘은 엄청난뎀지? -
네냐플 조선시대〃2007.05.03역시 강력한 티치엘-ㅅ-v -
네냐플 미스틱케어2007.04.28ㅡ.ㅡ 댓글보러와떠니;; ㄷㄷㄷ 압박임;; -
네냐플 타로드2007.04.28티치엘.. 만세..!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