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티치엘
캐릭터

티치엘 169 재분법

네냐플 미스틱케어 2007-04-27 12:50 1988
미스틱케어님의 작성글 6 신고

1.화이어계열로시작

인트 필요포인트 4까지

덱스 77까지 찍어주세요

그 후 인트가 150이 될때까지

어질을 찍어주신 뒤 공통계열로 체인지

레벨이 140이 될때까지 어질을 계속 찍습니다.

레벨140이 되면 169랩까지 디펜을 35까지

나머지는 엠알에 투자하시면

인트150//디펜35//엠알37//덱스164//어질150

와블사용시 이렇게 됩니다

인트165//디펜38//엠알40//덱스180//어질165

그냥 참고 하시고 변형을 가해서 덱스보다 어질쪽에 더 투자해도 될 것 같습니다.

169랩에 혼미3층/붉길/엘던1층 무난하게 솔플 가능합니다. 

전체 댓글 :
6
  • 티치엘
    네냐플 백법의진수
    2008.05.17
    우왕 굿!!
  • 티치엘
    네냐플 v티v치엘
    2007.08.15
    뭔말이야 ㅠㅠ
  • 보리스
    네냐플 S2or긔S2
    2007.05.04
    티치엘은 엄청난뎀지?
  • 티치엘
    네냐플 조선시대〃
    2007.05.03
    역시 강력한 티치엘-ㅅ-v
  • 티치엘
    네냐플 미스틱케어
    2007.04.28
    ㅡ.ㅡ 댓글보러와떠니;; ㄷㄷㄷ 압박임;;
  • 보리스
    네냐플 타로드
    2007.04.28
    티치엘.. 만세..!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