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에피소드 2에 대하여 써봅니다.
일단 에피소드1하고 에피소드2가 전혀 다르다는 분들... 도대체 뭡니까?;;;
에피소드1이 끝날쯤 나오는 캐릭터들이 에피소드 2의 캐릭터입니다.
그건 그렇다 치고
1.조슈아 폰 아르님
테일즈위버에서 쿨한 성격의 최고의 꽃미남 조슈아를 소개합니다.
나온지 얼마안되서 그런지 약해서 밸런스 조정이 필요한 캐릭터 입니다.
9900원 내야 챕터 시작하는것에 대해 말이 많은데 넥슨도 돈을 벌어야지 어떻게 하겠습니까?
그리고 왜 조슈아부터 캐릭터가 나왔느냐.
인기투표를 해서 나온 순서대로 나오는 것 같습니다.
강화계
왜 변화계, 방출계는 없느냐 하실것 같은데 변화계의 보조보정스탯인 mr은 사실상 육성이나 장비 모두 별 영향을 못끼치고 무기의 선택도 약간 힘듭니다. 게다가 기본공격에 무한콤보로 이어지는 1:1 스킬이 필요한데 버티컬 인피니티는 범위 공격에다가 범위 설정도 힘듭니다. 방출계는 안쓰렵니다. 방출계는 그냥 마법사계열인데 stab이 무기에 붙어버리니 저도 손쓸 방법이 없네요.
강화계는 stab, dex, def를 올려야하고 어질러면 회피율에도 찍어주시면 됩니다. 렙52제 무기부터는 int가 붙습니다. 공격력도 낮은데 int가 붙으니 참;;; 밸런스 조정이 정말 절대적으로 필요합니다. 장비에 적당히 공격 스탯을 맞추면서 덱스도 적당히 맞추고 탱커면 탱커 어질러면 어질러대로 올리시면 됩니다. 스킬로는 강화계 스킬은 다 배우시면 되고 변화계 스킬도 배우시되 강화계스킬수보다 변화계스킬수가 더 높아서는 안된다는것 잊지 마세요. 아직 보편적인 재분법도 안나오고 스탯제한도 이상해서 스탯은 못 올리겠습니다.
2.란지에 로젠크란츠
인기투표를 보니 란지에가 2위였습니다. 조슈아가 cool 하다면 란지에는 cold한 성격입니다.
란지에가 얼음법사라는 설이 많이 돌았는데
동영상을 보니 총을 쏘더군요.
테일즈위버 사상 최초로 원거리 격수가 생기는 것 같습니다.
궁수 대신 사격수이지요.
3.아나이스 델 카릴
인기투표 3위. 귀여움으로는 티치엘과 맞먹을 수준의 아나이스를 소해 보겠습니다. 원래의 귀여운
아나이스는 이나벨이고 이상한 아이의 성격은 아나이스인데 그냥 이름은 아나이스네요. 참나;;;
소환사라는 특징이 있다는 설이 돌았는데 그 말이 맞는 것 같습니다.
동영상을 보니 자기가 늘 가지고 다니는 곰인형을 크게해서 조종하는 조종사의 역할이
더 큰 것 같군요.
4.클로에 다 폰티나
인기투표 4위. 공주풍 드레스를 언제나 입고다니는 클로에.
다들 아시다 싶이 공격형 마법사인 클로에를 소개해 보겠습니다.
티치엘의 폐인이시라면 아시겠지만 티치엘은 다른속성 저항력이 30인데 비해
성속성은 60으로 두배가 높습니다. 백마법쪽에 가깝다는 얘기죠.
클로에는 불속성 공격 마법사가 될듯합니다.
5.이자크 듀카스텔
인기투표 5위. 꼴등이네요. 테일즈위버에서 나이가 가장 많습니다... 35세;
테일즈위버에서 무기 없이 밸런스 잡는 캐릭터가 나올지도...
테일즈위버에서 무도가로 나올 듯한 이자크입니다.
메리베리 나무를 많이 쳐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맨손으로는 컨트롤 클릭으로 자동공격해도 위치가 잘 안맞습니다.
뭐 무기가 없는대신 그런 단점이 생기고 체력과 방어력에서는 보리스를 능가하거나
그런 캐릭터가 될듯합니다. 무기가 있으면 너클 같은 것이겠지요.
벤야는 왜 없느냐. 벤야는 에피소드1과 에피소드2를 이어주는 동시에 에피소드2에서 챕터 도우미 캐릭터 입니다. 벤야는 육성하는 캐릭터로 나오지 않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하고요,
룬의아이들도 안 읽은 놈이 쓴거라 부족 하겠지만 잘 봐주세요.
에피소드2 세계의문 동영상과 비교하면서 봐주시면 되겠습니다.
이상 아노마라드 서버의 아이디 [한오공],[고스트리콜]이었습니다.
- 전체 댓글 :
- 7
-
네냐플 bypboris2007.03.20... 전 외국에 살아서 잘모르는데... 테일즈 만화가 나왔나요?... ㅋㅋㅋ -
네냐플 수전증칼잡이2007.02.16글쎄요 아나이스는 소환술사이기 보다는 인형술사, 혹은 인형사란말이 맞겠지도 -
네냐플 。티치천사。2007.02.10벤야도 나올 듯 싶은데요..? 그리고.. 인기투표대로 캐릭이 나오지는 않을겁니다.. 벌써 몇일 전에 렘므썹에 클로에 가 한 번 떴다고하네요.. 저도 란지에가 나오면 좋겠지만... 클로에가 더 먼저 나올 듯 하네요 -
하이아칸 익핀2007.02.09잘 쓰셧네욤 -
네냐플 여초2007.02.09수고하셧삼~ -
네냐플 아르유턴2007.02.09..;;ㅋ -
네냐플 봄날2007.02.09수고햇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