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Lv.1 - 맨 첫번째는 그냥 레벨업 합시다.
Lv.2 - 두번째는 검계열로 전환합니다.
Lv.69 - 레벨 69까지 쭉 덱스 자기렙 -50 , 어질 자기렙 -20 으로 남는거 핵에 찍어주세요.
이때 공통계열로 전환합니다. 만약 덱스가 자기렙 -50이 아니라 더 높다
ex) 레벨이 69인데 덱스가 32 이면 덱스와 레벨의 차가 37일때.
도계열로 전환하여 어질은 자기렙 -20으로 맞추고 덱스가 자기렙-50될때까지 계속 레벨업을 한다.
(남는건 디펜이나 핵에 투자)
- 이제부턴 레벨 170까지 쭉 어질 자기렙-20으로 맞추면서, 핵,디펜,스텝에 투자해주세요.
(자신의 취향에 맞게 선택바람)
필자는 핵에 투자했음.
70
124
22
120
150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wogur1232007.03.14명중이 장난이 ㅇr니네여 -
네냐플 Leader2007.02.09모분끼는사람 별로없어서;; -
네냐플 일단다맞자2007.02.09전 169에 해서 70/135/45/120/150나왔는데요 축케도 아닙니다.. 안습 이란 말이 나오는군요.... -
네냐플 Nostalgia2007.02.09핵을 125에 맞춰야 모분핵이 되지 않나염?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