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막시민
캐릭터

막시민 챕터3 치카붐 저렙때 잡는 방법

네냐플 쥬네리스 2007-02-12 01:10 2280
쥬네리스님의 작성글 5 신고

뭐 다들 아실수도 있지만 저같이 초보님들께는 유용할수도있겟네요 ㅎㅎ

저 레벨 17때 챕터3 클리어 했는데요

저 친구 한명( 백법 Lv 17)과 같이 가서 꺳어요

솔직히 치카붐 못떄려 잡겟더라구요..;

그래서 전 Lv10 짜리 돈던지기랑 스파크보디로 잡았는데요

일단 잡몹이랑 치카붐을 막시민 자신한테 다 보게하구

스파크 보디를 쓰고 치카붐이 피 다달때까지 기달렷다가 돈던지기로 한방 마물하시는게

젤 좋은거 같더라구요

그동안 백법님은 힐계속드리구요

치카붐이 마나 빨아먹는데 허브2개만 쓰면 스파크 보디 나가더라구요

피 2/3까지는 대략 한방당 600~400 이사이에서 나가구요

그다음부터 피가 다는게 좀 급속도로 주는데 대략 10분정도면 다까지더군요

그때 돈몇번 던져서 한방이면 마물되더라구요

뭐 잘아시는분들은 상관없겟지만;;

저같이 첨하시구 그리구 빽업으신-_-;; 그런분들 유용할거같네요

전체 댓글 :
5
  • 나야트레이
    네냐플 ★검★객★
    2008.06.07
    전 나야트레이어서 인술엽써댑니다(마포 넉넉히들고가야하는거아시죠?)사기적인 인술엽의 힘 =ㅅ= 함 써보셈
  • 이스핀
    네냐플 청아。
    2007.06.20
    근데 그렇게하면 치카붐 렙업안하나...=_=??;; 한번 써먹어봐야겠다 ㅋㄷㅋㄷ
  • 보리스
    네냐플 lv검사의길
    2007.03.02
    오호 저런 방법이 .ㅋㅋ 스파크보디의 힘 대단
  • 막시민
    네냐플 vMaximinv
    2007.02.13
    스파크보디... 챕터 깰때 엄청 유용하죠 저도 스파크 보디로 거북이 깼답니다ㅎ
  • 조슈아
    네냐플 에그몽
    2007.02.12
    대단하시네요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