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조슈아
캐릭터

조슈아에 대한 장/단점

네냐플 카폰아르 2007-02-08 16:48 4153
카폰아르님의 작성글 15 신고

막 2주밖에 플레이 하지않았지만 대략 케릭터자체가"안습"이다..[LV45]

처음플레이를 해보면 강화계/방출계로 시작할것이다...왜 변화계는 의미없다고생각할듯??

강화계,방출계를 받쳐주는 보조스킬이라고 봐도상관없을듯..

강화계-스타카르,버티컬 이 주요 스킬이다 처음에 버티컬을 쓰면 10도안되는 랩에

말도안되는 대미지가 나오지만 마나가딸리고 랩이높아지면 이스핀,루시안에 댐지를보면 안습...

지금 제가 버티컬쓰면 2번때리고 지나가지만 합뎀1천 정도?? 나오지만

이핀,루샨 합뎀2천~3천 정도나와서 대략 난감... 스타카르도 그냥때리는것만도 댐지가 낮게나온다

어택커..15때 배울수 있는스킬 마스터시키면 더데미지를 줄수있는지.. 지금2개를올렸지만

데미지 30~50 정도 더 강해진다..그렇다고 조슈아 구리게만 **말자.

아직 업뎃이 않되었지만 쓸만한 기술이꽤많다. 변화계에서 일렉트리,마인드퓨리,마나터치

가있기때문!!! 일렉트리는 홍옥,해동에서 격수해서 놀거나 혼자쓰고 놀아도 멋지않는

대미지를준다. 마인드퓨리 이것도 대박스킬이다 도플갱어에서도 놀때도 유용한 기술?

이라고 보고있는...

방출계-기술 Death claw 티첼 평타공격이다....

방출계의 유일한희망인 새도우비전! 랩제는2+2+2 씩올라가고 3번배울때마다 방수가늘어난다

팬텀스트라이크 업뎃전까진 1개만 찍어놓을듯싶다 잘몰옷련단 ㄱ-;;

아이언 미스트 범위스킬이기때문에 좋은것같기도싶다

하지만 제일 치명적인건 강화,방출계 52무기에는 각각 강화계는 인트20 방출 스탭20

붙어있다 참... 처음에는 방출계 로시작하는건 안습이니 조슈아 플레이하시는분들은

처음부터 강화계하다 52이후부터 재분 받으실듯? 강화계하시는분들중

덱스만찍으시는분,어질도찍어주시는분들도있는데.. 그거아껴서 스탭,인트 올려주어야할듯..

40초반부터 올려주는게 낳겟죠... 머 간랸한생각쓰다 육성법 비슷하게 글을쓴것같네요..

결론은 업뎃까진 조슈아가 어떨지는몰르겠지만 보조스킬만 잘사용하면 유용한 케릭이라고

생각하내요 조슈아 플레이하시는 층분들이 없으니 무기도 힘드니 호감도 올려서 사니는분도

있지만 돈낭비내효... 그냥 나플돌아다니면서 찾으시는게...

챕터1도 무지하게 어렵구 30이상이면 무난히 혼자서도 깨실듯. 2차스킬도 무지하게 기대되고

아직 업뎃까지는 조슈아대해서는 "안좋다" 라고볼수있겠내요 7/10 정도...

 

 

 

p.s 트라바썹 수동 격수구합니다~ 쪽주세요;;

 

 

 

전체 댓글 :
15
  • 조슈아
    네냐플 쏘나타sonata
    2007.08.20
    조슈아 업데이트 로 좀더 강해졌으면 좋겠어요 ..
  • 막시민
    네냐플 돌쏠돌쏠돌
    2007.04.08
    님아 동감
  • 보리스
    네냐플 겨울의검의주인
    2007.03.14
    어쩌면 조슈아는 변화계로 가서 보조역활을 하는데 쓸만 할수도?
  • 조슈아
    네냐플 nl스
    2007.03.12
    이렇게 말을들어보니..업데이트가 기대가 되는군요.. 조슈아 대박나길..하앗..
  • 조슈아
    네냐플 영매
    2007.02.09
    충분히 먹고삽니다!!!
  • 조슈아
    네냐플 영매
    2007.02.09
    어질을 찍으면 크리율이 높아지조 베기막군이 후반에 오와만 쓴느것도 그이유입니다.. 그리고 그렇게 따지면 무딜안되시는분 많아요^^ 제가 무슨 무딜을 바랍니까 찌르기치고는 딜레이가 길다는거지 생각만하면 이딜레이로
  • 조슈아
    네냐플 영매
    2007.02.09
    흐하;; 루시안이 무딜되는순간은 댁스 160찍을때 모든스킬이 무딜되조 대스 160찍을려면 렙130정도되야되고 카드도 무딜될려면 채찍을ㄲ야되조 그러면 밀라도한 135정도는 될껍니다.. 하지만 후반에는 회피형이라
  • 조슈아
    하이아칸 류우야
    2007.02.08
    조슈아 그리고 무딜뽑기상당히힘들고요 강화계는 현재로선 희망이없내요
  • 조슈아
    하이아칸 류우야
    2007.02.08
    조슈아의장단점을알고싶으시다면 적어도 100이상은키워보시고 평가하시길 그리고 조슈아 강화계는 안키웁니다 그구린강화계로어떻게사냥합니까 ? 크리2.5배 ? 이런거 다필요없어요 루시안이스핀 무딜사냥 밀라카드
  • 조슈아
    네냐플 카폰아르
    2007.02.08
    태클 환영합니다 아직 미숙한 점이 많지만 이해해주새요^^;;
  • 조슈아
    네냐플 영매
    2007.02.08
    아무리 새로나온캐릭이라도해도 스킬도 불완전한 상태에서 시작하는데에 불과하고 돈을내야하는 조군... 하지만 불확실하기때문에 조군을 계속하는이유는 기대감때문이라고 해야 할까요^^
  • 조슈아
    네냐플 영매
    2007.02.08
    그리고 재일 않조은건 터무니없는 공격력에도 불과하고 찌르기스킬인데도 불가하게 딜레이가긴 스타카르트.. 살은 대략 0.3초면 공격하는데 스타카르트는 0.8초내지 1초일껍니다..
  • 조슈아
    네냐플 영매
    2007.02.08
    마인드류는 활용가치가있기떄문에 경치량이 많이드는건 이해합니다.. 하지만 터치류는 1업씩할때 30초가 증가하지요 그리고또 회복량도 많아지는데 20업씩하면서 1개찍을꺼면 차라리 마스터할렙에 다찍는게 재일 효과적이조..
  • 조슈아
    네냐플 영매
    2007.02.08
    버티컬은 크리가 2배로 증가되는데 범위공격치고는 매우 쎈편입니다.. 하지만 재일 안습인건... 타계열 캐릭보다 스킬올리는데 매우많이 필요한 경치량과 렙업..어택커 4개찍어야할떄 경치 8000....
  • 조슈아
    네냐플 영매
    2007.02.08
    저는 대략 1달동안 사냥10일하고 20일을 수다로 떨었는데요... 재가 지금 조군 렙이 61됬습니다.. 우서는 조군의 장점은 스타카르트가 오와랑 거의 비슷하게 대략 크리률이 2.5배로 증가되조..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