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조슈아
캐릭터

[티치엘]백법&잡법 요점정리♡//

네냐플 Angelic…。 2007-02-07 21:54 5404
Angelic…。님의 작성글 3 신고

안녕하십니까 ㅇㅂㅇ

산스루리아 서버의 Angelic…。입니다

제 본캐가 티치엘이라 참고하시라고 올립니다

ㄱ-+

자 메모지와 펜을 드시길 ㅇㅂㅇ/

 


<스텟올리기>

 

Step:   올리면 타티하센

 

Hack:   이것도 올리면 당연히 타티 ㄱ-!

 

Int:      백법>음 ㅇㅂㅇ 올리지 않았으면 싶습니다..;백법은 보조보정으로 일정확률로 올라요

             잡법>Lv.(  )+15~18로 맞추세요  레벨이 100대로 올라가면 재분해서 인트를 줄이세요

Def:     백법은 회피형,탱크형이 있습니다 탱크이신분 맘껏 올리세요 -  0-

             백법회피형과 잡법은 장비에 맞추세요

Mr:      백법>백법의 가장중요한 스텟이죠 Lv.(  )+20으로 맞추세요

             잡법>약간 올리세요 최대 20~30으로 맞춰야해요 레벨올리면서 조금씩 올리세요

Dex:    백법>약간 올리셔야 합니다 잡몹을 잡기 위해선... 안올려도되요

             잡법>Agi과 비슷하게 맞추세요

Agi:     백법>회피형이시면 맘껏 올리세요 -   _-

             잡법>Dex랑 비슷하게 맞추세요

 

 

<스킬올리기>

 

백마법 중점으로 올립시다!(다른 마법도 올려도 되지만 백마법 시엔보다 낮게 맞추세요)

 

-백-

<선택1>

블레스-5

힐-20

리커버리-20

홀리볼트-20

와이드블레싱-5

선라이즈-0

큐어1

와이드힐8

리저렉션5

배리어-5

레지스트 실드-5

오라월-5

 

<선택2>

블레스-5

힐-20

리커버리-14

홀리볼트-20

와이드블레싱-5

선라이즈-1

큐어-1

와이드힐-8

리저렉션-5

배리어-5

레지스트 실드-5

오라월-10 

 

선택1은 힐중심으로  선택2는 공격중심으로 설정한겁니다

선라이즈 1올린건 그냥 뽀대용이니 신경쓰지 맙시다 ㅇㅂㅇ

 

<선택3>

 

블레스-5

힐-20

리커버리-20

홀리볼트-0

와이드블레싱-5

선라이즈-0

큐어-1

와이드힐-4

리저렉션-2

배리어-5

레지스트실드-5

오라월-0

 

선택3은 잡법용입니다 화계열을 시엔68이기 때문에 67로 맞췃습니다

 

-다른계열- (간단하게)

 

화계열의 메가블레이즈는 3 , 메테오스트라이크는 0

빙계열의 아이싱피어스는 3 , 아이시클레인 0

전기계열의 일렉트릭볼은 3

로 제한 해야 ㅇㅂㅇ 백법으로 유지할수있습니다 ㄷㄷ

 

잡법은 위에랑 똑같지만

빙계열의 아이싱피어스는 2

전기계열은 볼트샤워를 올리지마세요

볼트샤워는 별로 아이싱포크와 화이어볼이라 별차이 안나니 그렇게 올리세요

뽀대도 안나서 ㄱ-ㄷㄷ 뭐1 정도는 올려도되요 더올려도되지만 시엔이 68을 안넘기면되니까

67로맞춰도 됩니다 -ㅅ-/


 

자 여기까지 요점정리가 끝났습니다

약간의 오타가 있을지도 모르니 오타태클을 하지 마시길 바랍니다  =_=

덧글 많이 올려주십시오 ㅇㅂㅇ 오타태클만빼면 됩니다 -0- 점수 많이 넣어주세요 >ㅅ<

 

열렙하십쇼 ㄱ-+

전체 댓글 :
3
  • 티치엘
    네냐플 미사그리프
    2007.04.22
    LV( )의 의미는?
  • 티치엘
    네냐플 §로우
    2007.02.27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 조슈아
    네냐플 Angelic…。
    2007.02.08
    부족하지만 많이 활용해주세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