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안녕하십니까 ㅇㅂㅇ
산스루리아 서버의 Angelic…。입니다
제 본캐가 티치엘이라 참고하시라고 올립니다
ㄱ-+
자 메모지와 펜을 드시길 ㅇㅂㅇ/
<스텟올리기>
Step: 올리면 타티하센
Hack: 이것도 올리면 당연히 타티 ㄱ-!
Int: 백법>음 ㅇㅂㅇ 올리지 않았으면 싶습니다..;백법은 보조보정으로 일정확률로 올라요
잡법>Lv.( )+15~18로 맞추세요 레벨이 100대로 올라가면 재분해서 인트를 줄이세요
Def: 백법은 회피형,탱크형이 있습니다 탱크이신분 맘껏 올리세요 - 0-
백법회피형과 잡법은 장비에 맞추세요
Mr: 백법>백법의 가장중요한 스텟이죠 Lv.( )+20으로 맞추세요
잡법>약간 올리세요 최대 20~30으로 맞춰야해요 레벨올리면서 조금씩 올리세요
Dex: 백법>약간 올리셔야 합니다 잡몹을 잡기 위해선... 안올려도되요
잡법>Agi과 비슷하게 맞추세요
Agi: 백법>회피형이시면 맘껏 올리세요 - _-
잡법>Dex랑 비슷하게 맞추세요
<스킬올리기>
백마법 중점으로 올립시다!(다른 마법도 올려도 되지만 백마법 시엔보다 낮게 맞추세요)
-백-
<선택1>
블레스-5
힐-20
리커버리-20
홀리볼트-20
와이드블레싱-5
선라이즈-0
큐어1
와이드힐8
리저렉션5
배리어-5
레지스트 실드-5
오라월-5
<선택2>
블레스-5
힐-20
리커버리-14
홀리볼트-20
와이드블레싱-5
선라이즈-1
큐어-1
와이드힐-8
리저렉션-5
배리어-5
레지스트 실드-5
오라월-10
선택1은 힐중심으로 선택2는 공격중심으로 설정한겁니다
선라이즈 1올린건 그냥 뽀대용이니 신경쓰지 맙시다 ㅇㅂㅇ
<선택3>
블레스-5
힐-20
리커버리-20
홀리볼트-0
와이드블레싱-5
선라이즈-0
큐어-1
와이드힐-4
리저렉션-2
배리어-5
레지스트실드-5
오라월-0
선택3은 잡법용입니다 화계열을 시엔68이기 때문에 67로 맞췃습니다
-다른계열- (간단하게)
화계열의 메가블레이즈는 3 , 메테오스트라이크는 0
빙계열의 아이싱피어스는 3 , 아이시클레인 0
전기계열의 일렉트릭볼은 3
로 제한 해야 ㅇㅂㅇ 백법으로 유지할수있습니다 ㄷㄷ
잡법은 위에랑 똑같지만
빙계열의 아이싱피어스는 2
전기계열은 볼트샤워를 올리지마세요
볼트샤워는 별로 아이싱포크와 화이어볼이라 별차이 안나니 그렇게 올리세요
뽀대도 안나서 ㄱ-ㄷㄷ 뭐1 정도는 올려도되요 더올려도되지만 시엔이 68을 안넘기면되니까
67로맞춰도 됩니다 -ㅅ-/
자 여기까지 요점정리가 끝났습니다
약간의 오타가 있을지도 모르니 오타태클을 하지 마시길 바랍니다 =_=
덧글 많이 올려주십시오 ㅇㅂㅇ 오타태클만빼면 됩니다 -0- 점수 많이 넣어주세요 >ㅅ<
열렙하십쇼 ㄱ-+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미사그리프2007.04.22LV( )의 의미는? -
네냐플 §로우2007.02.27좋은정보 감사합니다^^ -
네냐플 Angelic…。2007.02.08부족하지만 많이 활용해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