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그정도 레벨로는 아직 판단하기 힘드실 겁니다
저 62인데도 아직 섣부르게 판단하기 어렵습니다
강화계인데 2주동안 키워서 62되고나니... 방어구도 없고... 무기도 없고..;;
방어구는 그냥 러셋을 꼈습니다
회피 재분이라도 해볼까 했는데 쪼렙이라 분명 하나마나고..;;
무기는 없고.. 아직도 42제 60찔 30경 첨월검 쓰고있습니다
아이템이 더 추가되고.. 스킬도 더 추가되어 봐야 할것같네요..
참 61때 스타카르트 5방 됬는데
참 쓸만합니다 연에는 비할바 못되지만.. 크리 터지면 대략 행복입니다
조슈아는 쎈 캐릭터라기보단..개성넘치는 캐릭터?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nl스2007.03.1221때..12막군한테 발린 기억이있는.. -
네냐플 비누방울2007.02.11님 솔직히 스타카르트 너무 약해요 ㅋㅋㅋ 연에비해 댐지가 아후..ㅋㅋㅋㅋ 할말이 없음 ㅋㅋ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