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조슈아
캐릭터

조슈아의 장단점이요?ㅎㅎ

네냐플 『PG』앙큼진화 2007-02-08 17:23 2523
『PG』앙큼진화님의 작성글 2 신고

그정도 레벨로는 아직 판단하기 힘드실 겁니다

저 62인데도 아직 섣부르게 판단하기 어렵습니다

강화계인데 2주동안 키워서 62되고나니... 방어구도 없고... 무기도 없고..;;

방어구는 그냥 러셋을 꼈습니다

회피 재분이라도 해볼까 했는데 쪼렙이라 분명 하나마나고..;;

무기는 없고.. 아직도 42제 60찔 30경 첨월검 쓰고있습니다

아이템이 더 추가되고.. 스킬도 더 추가되어 봐야 할것같네요..

참 61때 스타카르트 5방 됬는데

참 쓸만합니다 연에는 비할바 못되지만.. 크리 터지면 대략 행복입니다

조슈아는 쎈 캐릭터라기보단..개성넘치는 캐릭터?

 

전체 댓글 :
2
  • 조슈아
    네냐플 nl스
    2007.03.12
    21때..12막군한테 발린 기억이있는..
  • 조슈아
    네냐플 비누방울
    2007.02.11
    님 솔직히 스타카르트 너무 약해요 ㅋㅋㅋ 연에비해 댐지가 아후..ㅋㅋㅋㅋ 할말이 없음 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