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시벨린
캐릭터

막군돈버는법

하이아칸 My시벨彰 2007-02-06 11:53 2807
My시벨彰님의 작성글 4 신고

하이아칸썹 71/46(경도) 일진 얼마정두 하나요?

      하이아칸썹이 아니라 이건 모르갰어여^^

 

2.제가 지금 12/2터번이랑 4베너클 방5유가 끼고잇는데 바까야 하는데 지금 렙이 56이에요

    60때 잠날낄려 햇는데 유가가 옵좋은게 물방이 더 높더군요.. 어떻게 바꾸는것이 좋을까요? 머리 손목 다 가르쳐 주세요

   뽀대를 원하시면 잠날을 끼시고요 돈을 아끼시려면 유가 계속 끼새염 ㅇㅅㅇ 글구 터번 보다 우마왕을 끼는걸 추천해요 옵조은걸로요

 

3.탱크막군인데 무조건 69때 재분하나요.. 회피로.. 마검은 언제 재분하죠??

    꼭은 아니지만 그이하때 재분하면 약하기 때문애 사람들이 69때 거의합니다 그치만       

    크리셋 부자형으로 다맞친다면 52때 해도 되고 52이하애 하면 암울합니다;;

 

4.아 그리고 개일진최상이 63인데 바른거 최상이 72잔아요... 숫돌발라서 72인건가요..

  바를때 머 바르죠 갑자기 까먹어서 합성횟수는 맥스까지 3번이니까 베기 3씩 올라가는건 알겟는데...

 

그런거 올리는건 키닝키드?? 숫돌.샤프너밖애 없는걸로 압니다 저는요 ^^;;;;

 

허접한 답변을 봐주신거 감사합니다

즐테 하세요~

전체 댓글 :
4
  • 막시민
    네냐플 stix스틱stix
    2007.05.04
    허걱
  • 막시민
    네냐플 『五華月光』斬
    2007.02.13
    마검 막군은 105때 재분하는게 좋은걸로 알고있는데. 52때하셔도 상관없어요
  • 막시민
    네냐플 DarkCharacter
    2007.02.07
    회피마검으로 재분안하면안되는건가요?
  • 시벨린
    네냐플 ★어린왕자簪★
    2007.02.06
    OTL--o--...그런건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