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시벨린
캐릭터

막군좋은거

하이아칸 My시벨彰 2007-02-06 11:52 1192
My시벨彰님의 작성글 2 신고
충분히 가능합니다

 

막시민이라는 캐릭에 비해 덱스가 상당히 높습니다

[적중 쓰면 웬만한 몹은 거의다 잡고 다니겠군요..]

 

디펜이 좀 낮은게 흠이긴 한데........

 

[덱스 줄껄 만약 디펜에 줬다면 상당히 멋진 캐릭이었을텐데-_-...]

 

핵은 레벨 + 30 인가보군요

핵이 그정도로 높다면... 아마 다른 타 캐릭보다

 

무기와 스탯만으로 봣을땐 다른타캐릭보단 데미지가 높게 나올껍니다

[보통 보리스나 막시민 같은 경우엔 핵을 레벨+18로 하고 스탯을 찍으니까요]

 

디펜이 낮은게 흠입니다

 

이제부턴 핵을 밀지 마시고 올 디펜에 밀어주시면 될것 같습니다

전체 댓글 :
2
  • 막시민
    네냐플 Ð막군〃」
    2007.02.16
    그렇군여..ㅎ ㅇㅋ
  • 티치엘
    네냐플 제인오스틴
    2007.02.06
    하하 저도 그거 할려고 했는데.. 애들이 디치엘하라고 해서,,ㅡㅡ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