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1.스킬
연(마스터),클레이아머(꼭 마스터 할필요없음),블라인드(꾀 필요함),포이즌(챕터8에 씀),돈던지기(챕터2 보스 이길려면 이거 필요함),횡베기(그냥공격)(콤보와 연을 위해서 이거 배워야 됨),종베기(횡베기 와 비슷함),원형베기(꼭 배워야 되는것은 아님),폭(마스터)(마스터 해야 크래시 봄 배움),크래시 봄(이거 배우면 드디어 우리가 원하던 스킬 스매쉬크려셔를 배우는데 이거 마스터도 해야될껄요 더욱 쌔지면 좋잖아요),스매쉬크려셔(마스터)
2.스텟
베기력-강한 공격
민첩성-빠른 속도
물리 방어력-방어,상대방 데미지 낮춤(가끔만 올리셈)
보리스 베기형은 요. 평도,대검을 써야 됩니다. 근데 대검 무게 때문에 아무리 민첩성이라도 공격 속도가 느릴수 있음
그리고 콤보는 내일에 알려줍니다~
- 전체 댓글 :
- 6
-
네냐플 HeartBreakBoy2007.04.02보리스는 붉은달의맹약 배우고 사용하는 즉시 일정시간마다 스테미너가 소모됩니다 나중에 스테회복약은 꼭 챙겨가시고 글라시아는 마검 전용이니 마검사가 아닐경우 안올리셔도 되겟죠^^ -
네냐플 HeartBreakBoy2007.04.02민첩성에 빠른속도라 올리셧는데;; 빠른속도는 스탭을 올려야 됩니다 그리고 신스킬 안적으셧네요 신스킬 중에 붉은달의맹약 이건 필수 입니다 글라시아 이건 마검사 전용 입니다... -
네냐플 HeartBreakBoy2007.04.02그리고 글 적으신분 보아하니 아직 저렙이신거 같은데;; 적어도 150까진 키워보시고 올리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물방은 피통과 방어구를 끼기 위해서 올립니다 -
네냐플 HeartBreakBoy2007.04.02그리고요 횡베기는 어디까지나 딜레이를 줄이기 위해 배웁니다;; 연 쓸때 왠 횡베기가 필요?? 베기는요 무기에 맞추셔서 올리시고.. 덱스는 빠른속도가 아니고요 명중률입니다... -
네냐플 HeartBreakBoy2007.04.02돈던지기는 특별히 필요 없습니다;; 시미터 들면 엔피니온 그냥 녹이고요.. 베기형은 대검 안듭니다 대검은 마검사만 끼고요 베기형은 평도만 듭니다;; -
네냐플 【』솔『】2007.02.07보리스 80까지 키우다가 막군으로 바꿨는데; 보리스가 막군보다 강점은 고렙때 전체마법(물복스킬)이 좋다는점이고, 보리스가 막군보다 약점은 스텟이 막군에 비해 빠듯합니다. 막군은 적중검이 있기때문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