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올만에 테일즈 유저를 만나보는군요.
핵은 자신의 렙 +18이 적당하구요.
탱크베기니까 덱스는 자기렙 -10~-5
나머지는 디펜에 올인해주시구요.
덱스를 안올리는 이유는 적중검스킬때문에 그래요.
올리는사람도 가끔가다 있지만, 디펜에 투자하시는게 현명하다고 봅니다.
참은 렙 30 마검스킬 (마검이 주로쓰는 스킬) 오화월광참을 배우기 위해 마스터.
연은 필수마스터 (막군은 이거말고 사냥스킬이 별로 없어요,)
실프윈드는 필수마스터 ( 도플이나 피케이, 등등 공속도 올려주는거 같고 이속도 올려주네요.)
폭은.... 롤하쉬와 함께 선택사항입니다. 마스터 추천.
모두 30되기전에 마스터하시면 편하겠죠?
그리고, 마검보다는 회피형을 추천하고싶습니다.
나중에 고렙되시면 맞아서 몸빵하기엔 애들 데미지가 너무 쎄거든요.
마검 육성법입니다.
안녕하세요 두르넨사 서버에 시민입니다^^
많은분들이 두르넨사 서버에서 저를 보고 알아봐주실때마다
정말 감사하고 기분이 정말 좋아져요 ^^ 제 육성법 잘 보셧다고
쪽지 주시거나 게임상에서 말해주시는분들도 정말 감사합니다
그에 보답하기위해 이번에는 마검사 입니다
이번역시 1~80 이구요 1~80까지 하는이유를 물어보시는분들이있어서
말씀드립니다 1~80까지 육성을 하는이유는 그냥 80정도돼면
자기가 자기에게 맡는스탯을 대부분 알게되고 사냥터도 적절하게
설정할수 있을렙이라 생각하기 떄문입니다^^ 그럼 이제 본론으로 들어갈까요?
우선 마검사는 고렙때 강해지는 케릭터 입니다
그래서 저는 초반보다 후반에 마검사로 전환하시기를 추천해드립니다
그렇지만 초반에 오화를 쓰면서 나름대로 즐기면서 하고싶다 하시는분들
께서는 마검사를 해셔도 돼구요^^ (초반엔 사냥이 느리답니다 ㅠㅠ)
우선 30떄까지는 그냥 평도로 연쓰면서 사냥 하셔야할듯
그래서 28레벨부터 마공이 붙은 무기들을 모아봤습니다
이걸보고 무기낄때 참조 하시면돼요^^
마공 구브리트라 [28] Hack 42
마공 구하르페 [42] Hack 54
시엔브레이커 [52] Hack 57 Int 20
노토스 [62] Hack 61 Int 24
인페르노 [75] Hack 67 Int 30
우선 마검사 스탯을 올리는법을설명해드리겠습니다
Hack,Int = 무기의 레벨과 같거나 조금더 올리셔도됩니다
Def = 남는스탯을 모조리 투자하세요
Dex = 자신의 레벨보다 20 정도 마이너스 해서 올리세요
예) 레벨 80 Dex 60 이런식으로요^^ 너무 맞추려고는 하지마세요
여기서 잠깐! 나는 회피로 가고싶다?
회피로 가고싶은분들은 간단합니다 디펜에 스탯줄걸 그냥 어질에주세요
그리고 어질은 차이가 많이나도 -10 정도 차이가 날떄까지가 적절해요
재분이 잘돼서 레벨과 같게돼면 더 좋구요^^
◇Level 1~29 아직은 어린 초보 막시민^^ 출저:[두르]시민
자~ 처음 시작하시는분들 정말 새로우시죠?^^
하지만 노가다라는 점에서 금방 질릴수도 있어요
그래서 클럽활동을 하면 정말 재밌습니다 클럽은 사람이 많을수록
매너가 좋을수록 재미있어요^^
레벨 9까지 사냥을 하시구요 9 정도돼서 무기를 바꿀떄는요
페나인숲(1),축복의던전2 에서 스퀄워리어를 팀플사냥으로 같이 잡아주세요 그럼 경험치가 팍팍~!(레벨한 16정도까지하세요) 그리고 또 무기를 바꾸고나서 부터는 레벨 24정도까지 윙키~ 를 잡아주세요 팀플이에요 ^^ 24때 또 무기를바꿔서 홍옥동굴,필라이온동굴을 찾아가서 팀원과 함께 같이 잡아주시면 경험치가 잘 오른답니다^^ 그럼 어느새 29가되는데요 28떄 마공브리 사시는거 잊지마시구요^^
-이때까지는 연,폭을 쓰셧겟죠?^^-
◇Level 30~42 나도 이제 마검사의 길을 걷는다^^ 출저:[두르]시민
자~ 30 돼면 참을 마스터 하시고 기다리고 기다리던!!! 오화월광참
입니다 ^^ 5방짜리 스킬이구요 핵,인트의 영향을 받아 나가는 스킬입니다
핵에 더 많은 비율을 차지하고 잇어요^^
30~42 까지는요 그냥 팀플로 해동,수동2 를 가시는게 수월하실거에요^^
정말 다른게 필요가 없답니다 ^^ 그냥 이렇게만 사냥하시면돼요 ^^
그럼 42떄 마공하르페를 낄수잇겟죠?^^ 그런데 돈이 부담되시는분들은
추천하지 않지만 마그나블레이드 -_-윽;;;ㅠㅠ 를 낄수밖에요
아니면 브리트라로 계속 가시거나요 그냥 하르페로 연을 쓰시던가요 ^^
◇Level 43~52 지금부터 대검이다 ! 시엔브레이커를 향해서 ^^
자 이제부터 ~ 슬슬 마검같아 보입니다~
사냥법은 팀플로 수동가시거나 잘 안먹으면 혼자 사냥하세요
다른 사냥터는 주위에 분들도 많이 아실거에요 이렙떄는 잘 몰라서 ㅠ
자 이렇게 해서 52!! 마검사의 첫번째 대검 시엔브레이커 입니다 ^^
좀 뽀대가 나기 시작하죠?^^ 이제부터가 시작입니다 ~!
★신스킬퀘스트 강의: 신스킬퀘스트 막시민의 경우
50떄 받을수있어요 일단 클라드 여관으로 가세요
브라이언이라는 사람이 호감도 퀘스트를 주는데요
아드셀에서 3명의 사람에게 호감도 체워서 말을걸면
아이템을 주는데 그거 3개를 모아서 브라이언에게 전해줍니다
(저같은경우 한명당 만병통치약100개를 줬다는-_-ㅠㅠ)
그런다음에 다시 아드셀 아심에게 가세요
포이즌 마스터 하시구요 이떄 챕터 5까지 는 깨놓으셔야 안정이에요
저는 5까찌꺠고 받앗어요
이떄 곰팡이포자5개 폭탄주 2개 를 아심이 가지고 오라고해요
그러면 폭탄주는 흰고래수염에게 챕터떄먹인호감도 댸문에
폭탄주 구입을 할수있지만요
곰팡이포자 퍼피룸이라는 버섯에게 나와요 라이디아 앞마당이에요
하지만 레어로 나오기떄문에 엄청 곤란해요
저는 리틀테일즈 저희 클럽원 님들이 도와주셔서
3일정도 걸려서 모앗구요 1개는 그냥 삿는데요
25만원 들었어요 이렇게 해서 아심에게 가면
신스킬을 3개를 줍니다
실피드랜스:시벨린의 투룡기술과 흡사(흰회색 늑대가 나가요)
여기서 실피드는 폭을 마스터해**답니다 레벨64때되요^^
미스틱터치:중독기술(별로 좋아보이진 않아요 ㅎ)
드렁큰슬립:엄청 재밌는 스킬 ^^ 막시민이 노숙자처럼 잠을잡니다^^
◇Level 53~62 음.. 노토스도 꾀 괜찮은데? 출저:[두르]시민
음.. 시엔도 들었겠다.. 슬슬 해동 수동 쓸어 볼까?^^
이떄부터 마공의 힘을받아 오화가 슬슬 데미지가 뽑힐거에요 ^^
추천사냥터는 들어가질지 모르겟지만 메아리도플 왼쪽 큰곳이에요
빨간색표시된것을 팀플로 잡을때는 엄청나게 많이 주는거 아시죠?^^
꼭 팀플하시구요 안돼시면 해동 수동 다니세요^^
그럼 62떄 노토스를 낀답니다 ^^
◇Level 63~80 휴~ 이제는 점점 지루해지네.. 출저:[두르]시민
노토스를 들고 사냥을 합시다~ ㅠㅠ 정말 지루해지죠?ㅠㅠ
메아리도플 왼쪽에서 노시면 정말 힘들어요 ㅠ 몹도 안보이고
그래서 수동을 다니자니 경험치는 괜찮은데 또 질리고
질리고 질려도 노가다 게임이란걸 생각해서 ㅠㅠ 끝까지 한번해봅시다
하루 2~3업씩 해도 금방 되겟죠 ㅠㅠ 그렇게해서 75때 인페르노를 끼게돼요 ^^ 그렇게 해서 또 80을 만들구요 ^^
자.. 아이템 셋팅을 하는법은요
우선 마검사의 꽃 크리티컬!! 인데요 오화에 크리뜨면 정말 장난아니죠
5방 오화에 크리한번 꽂히면 정말 뎀지잘나와요
우선 가장 추천하는것은 크리셋트에요
홍셋을 정말 추천해드리고싶네요 ^^ 이벤트 홍날 홍팔 홍슈 끼면
크리 정말 잘나오더라구요 불멸이나 페르시안헤드켓도 괜찮구요
정 않되겠다 하시는분들은 베기,마공붙은 무기 셋팅 해주시면돼요^^
스킬 배우는것은요
오화월광참,연,폭,실프윈드,적중검 등 기본스킬이구요
다른것은 배우고 싶으시거나 필요하시면 배우셔도돼요^^
음.. 여기까지에요^^ 잘 보셨나요? 고쳐야 할것 잇으면 수정도 해주시구요 궁금하신점 댓글다시거나 쪽지주시거나 두르넨사에서 저 찾아주세요
감사합니다^^ 좋은하루되시구요 즐거운 테일즈위버하세요
시민이었습니다
게임루키게시판에서 퍼왔다는 님꺼를 또 퍼왔습니다 ㅠㅠ 죄송합니다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DarkCharacter2007.02.07꼭 마검으로 재분을해야되나요?? 그리고 랩몇때 재분하는것좀알려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