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시벨린
캐릭터

공략

하이아칸 My시벨彰 2007-02-06 11:50 780
My시벨彰님의 작성글 0 신고

안녕하세요 ㅇㅅㅇ

레코드 다블썹에 147밀라 키우고있는 '사력' 입니닷

밀라를키우지만 막군도 92까지 키워밨거든요 ㅇㅅㅇ

 답변들어갈꼐요 ~  틀린곳 태클 걸어주세요 위엣분은 퍼오셧넹 ㅋ

 

 

69까지 베기형 스텟

핵-+18입니다 이유는 +18찍고 도계열루 보정을 받으시면 렙업마다 1씩받끼때문에

52때 일진문자의 핵 요구치를 맞출수있기 때문입니다

아;; 보정을 가르켜드릴꼐요;; 모르시면 보세요 ㅇㅅㅇ

스킬창보면 Xien이라구 있죠? 스킬 하나찍으면 1개씩 올라갑니다

그 계열의 시엔이 높으면 그 특정 스텟으루 보정을받습니다

ex) 도계열시엔 62 / 검계열시엔61> 도계열루 보정을받아서 렙업마다 핵 1씩오릅니다

      랜덤으루 디펜이 오르실껍니다

자그럼 다시 본론으루가서 덱스는 -15찍어주셔두 적중검 이라는 스킬때문에

미스는 거의안뜹니다

나머지는 디펜에 투자해주시면 됩니다....................

정리

핵 자기레벨+18

덱스 자기렙-15정두

나머지 디펜

 

69후 마검형 스텟

핵/인트>아이템에 맞추셔서 하시면됩니다

덱스     > 렙-20~-25정두요

나머지 >모두 어질에 몰아주세요 69때 회피재분하실꺼죠?

                탱크하실꺼면 디펜에 몰아주시면됩니다

마검은 저는 90정도 넘어서하는걸 추천합니다만;;

69때하실려면 하세요 ㅇㅅㅇ 어질이 조금딸리나 ㅇㅅㅇ

 * 마검 탱크는 별루 안좋습니다 회피형은 어질을 올려서 회피/크리가 잘되지만

    탱크형은 디펜쪽으루 가기떄문에 ㅇㅅㅇ (오화크리율2.9배)

 

스킬

연(마스터) 참(마스터) 오화월광참 실프윈드(마스터) 적중검(마스터) 폭(마스터)

이정두이구요 원하시는것은 배우세요;; 시엔맞추시구요

스업배우셔서 써주시면  매너좋다는말 마니듣죠 ㅋㄷ

 

더필요하신 질문은 추가답변/쪽지주세요;;

써버가 달라서 쩔은 못해드려요;;ㅈㅅ합니다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