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시벨린
캐릭터

마검막군

하이아칸 My시벨彰 2007-02-06 11:50 1199
My시벨彰님의 작성글 1 신고
마검 막군은 스텟포인트가 많이 들어서

같은렙이더라도 베기막군보단 약해요

역시나 데미지로보시면 베기 막군이 좋아요

나중에 재분하셔서 스타일 바꾸셔도 괜찮으니까

일단은 베기막군 육성법 퍼왔습니다.



-스탯편-

Hack - 무기요구치에 맞추세요

Def - 덱스찍고 나머지를 전부다 ㅇ ㅅㅇ//

Dex - 자기렙의 70%정도면 되겠습니다. 막시민은 적중검이 있기때문에,,[삐질]


1- 69는 탱크형이 그나마 좋다고 생각하기때문에, 이것만 올리겠습니다.



-스킬편-

스킬은 도계열을 가장 높게 해주시구요[다 아는사실..]

풍계열 - 실프윈드, 스피드업 마스터

공통계열 - 돈던지기,적중검 마스터(독설은 올려도 안올려도 상관없습니다, 경험치압박..)

검계열 - 당겨베기,폭 마스터( 쓸막군 범위스킬 ㅠ 실피드는 sp 100이나 잡아먹어서,)

도계열 - 베기, 연 , 참, 오화월광참 마스터 풍아도는 한개만,,[롤하쉬는 개인적으로 비추]


스킬편도 이정도입니다, 그이외의 스킬은 올리구싶으신분만 올리시면됩니다.

단,! 도계열보다 높게하는것은 자신의 캐릭을 멸망의길로...[퍽]






-무기편-

무기는 넘기는것이 좀 많아서,,, 태클환영입니다.

4 - 룰렛 돌려서 최상나오면 쓰시구요[최상모름,,,퍽]

8 - 패스!

12 - 최상 쇼텔 사서쓰세요, 구하기힘듬..

16 - 12제 무기가 베공 24가 넘는다! 하면 바꾸지마세요 넘는분들은 패스!

20 - 베공30짜리 카라벨라 5만쯤에 구입하셔서 쓰세요

24 - 시미터 이왕이면 싼걸로 하나 구입하세요;;[싫음말구 ㅠ]

28 - 최상브리 추천드립니다.[안되시면 53, 되시면 55]

35 - 카타나를 끼실분들은 두가지만 만족하시면됩니다.

첫째, 브리트라베공이 53이하일경우

둘째, 최상 카타나[베공 61이라고..]를 껴서 하르페를 패스할경우입니다.

필자로서는 카타나 비추입니다..

42 - 베공 60이상 하르페 구입하셔서 쓰시구요, 카타나 베공이 58이상이다 하면,

하르페 쓰지마세요 ㅋㅋ

52 - 드디어 데미지가 팍팍 올라가는 시기가 다가왔는데요,
이렙때부터 부자와 평민의 차이가 심합니다...
자금이 되시는분들은, 최상급에 가까운 상급일진, 또는 최상급일진을 끼실텐데요,
자금이 상당히 딸리시는 분들은 52때, 아이템맞추기도 버거우실겁니다.
이럴때는 일진 그냥 넘기시는 분들도있는데요, 후반을 위해서 자금을 끌어 끌어모아
최소 72이상 일진을 껴주세요, 데미지 하르페에 비해서 장난아니게 올라갈겁니다.

62 - 붉바.. 일진이 경도가 38 이하다 하시는분은 끼셔도 좋구요, 경도가 38 이상에 베공이
어느정도 된다하시면, 끼지 않는걸 추천합니다.

69까지의 육성법이기에 여기까지만 올리겠구요, 나머지는 산스섭의 Death☆Knight에게 질문!

-필자가 추천하는 아이템-

투구 - 돈이 되시면 렙 1때부터 검투가 좋겠죠? ㅎ
자금이 안되시면 공격투구가 아닌 보통투구로 가세요;;
헤드기어->헬름->터번->무사투구->검투or불멸

갑옷 - 갑옷은 웬만하면 다 입어주는게 좋습니다.

무기 - 위에 무기편을 참조하세요

방패 - 방패역시 되는대로 껴주시구요 호플론을 끼시는분은 엠알 5필수입니다.
돈이 되시고, 데미지가 좋다! 하시는분은 리스트를 껴주세요,
16렙제 스파이크 너클에 숯돌 하나 바르셔서 3뜨면 대박난거고 아니면
그냥쓰는수밖에요; 52이상부터는 런지or차암or베공8이상 레전드리를껴주세여

머리 - 렙 1떄 자금이 꽤 되시면 4/4/1/1/2 샤른을 어느정도 되시면 악뿔을 추천하구요
스마일->무도회->악뿔->샤른순으로 해주세요 ㅎ

등 - 거북이등딱지or유치원가방->나비날개or잠자리날개[돈이없으신분]->홍염의날개
[돈이되시는분]->플라티나 윙 순입니다.

손 - 체반or명반->홍팔[바로 넘어가도되고 중간에 사도되고요]

신발 - 갓슈->윙슈->홍슈or밍슈

이상이고요 이제 육성법으로 넘어가겠습니다.



-육성법-

아이템의 착용법은 위에 다있으니 더이상 쓰지 않겠습니다. 간단히 사냥터만 소개할게요,
[필자의 생각일뿐이니 자신이 원하는곳을 가셔도 됩니다.]

1 - 11 축던1[물약충분히..]

11- 20 축던2[물약충분히..]

20 - 25 봄동1[봄동2에는 라바플라이어가..대략압박..ㅇㅂㅇ..]

25 - 52 개틀링공평팀플
[이떄부터가 광렙의 시기입니다. 티치엘이나 막군한분 모셔서
막군일경우 스파크키고 티치엘일경우 배리어를 키고 시높던전
1의 12시 방향에서 두곳이 있는데 왔다갔다 하시면서 사냥하면
마리당 350-400정도 주더군요..[렙차이에따라다름]

52 - 69 이때부터 사냥속도가 느리더라도 돈을 버시는분이 있고,
돈은 낭비하더라도 사냥속도를 위하는분들이 있습니다.
전자의 경우는 해동 1-1 혹은 해동 3에서 열심히 뛰시면
되고요, 사냥속도를 위하시는분들은 도플 2에서 팀플맺고
사냥하면 금방금방 오릅니다.



사냥터 역시 여기까지입니다.




-69때 회피재분법-

69때 회피로 전환하시는분들이 대부분인데요,

여기서 마검회피재분법과 베기회피 재분법을

말해드릴려합니다.

(베기회피재분법)

이걸 쓰시는분은 세가지를 고려해야합니다.

첫째, 방패대신 리스트를 낄경우

둘째, 홍갑이나 큐갑을 착용할경우

셋째, 일진을 낄경우

1 - 69까지 공통으로 그냥 받아주심되구요


1 - 9 핵올인

9 - 16 한번에 업 다하시구요 덱스필포가 2가 될때까지 찔러주고
어질올인

16 - 27 어질올인

27 - 이떄부터 자기렙보다 핵을 1높게하면서 남은포인트로 어질을 찍어줍니다.
예를들어 레벨이 50이면 핵은 51이 되있어야합니다.
이렇게 하니까 필자는 스탯이


핵 70

덱스 75

어질 73

이 나왔네요, 사냥에 별 지장없구요 오히려 빠른듯.. ㅎㅎ
제 나름대로는 괜찮은 스탯이라고 생각합니다.

(마검회피재분법)

마검회피재분법은 62재분법을 알고있기에 62때 재분하시는게 좋습니다.

1 - 24 암흑계열

24 - 40 도계열

40 - 62 공통계열

---------------------

1 - 9 핵올인

9 -16 덱스올인

16 - 27 어질올인

27 - 40 핵올인[렙 1업당 있는포인트로 핵을 찍어줘야합니다.주의!]

40 - 62 어질올인[위와 마찬가지]

필자는 이떄 재분을해서

핵 61

인트 24

디펜 11

엠알 11

덱스 45

어질 61 로 맞추시면되요 이 공략법은 1~69까지의 공략법입니다
전체 댓글 :
1
  • 막시민
    네냐플 Roty
    2007.04.14
    무슨말인지 모르겟음.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