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스텟은 맞게 알고 계시고요(그래도..)
HACK(핵) 을 자기 렙 +18로 맞추시구..
DEF(디펜) 있을껍니다..
그건 DEX(덱)를 자기렙보다 -10으로 맞추시구요..
왜 마이너스 -10으로 하냐구요..
나중에 적중검이라는 스킬을 배웁니다..
그걸로 커버 가능하구요..
HACK(핵)이랑 DEX(덱스)를 맞추시고 남은 스탯 DEF(디펜)에 다 투자하십시요..
이것 3개 빼고 건드리시지 마세요.. 망쳐요..
스킬은 도계열과 검계열에 있는 것..
내려치기와 올려치기 마스터 하시구요..
연 마스터(이거 마스터 렙 30 마스터 하시면 연 총 6방 나가요)
참 마스터(마스터 30개임.. 강하게 한번 벰..)
오화 월광참(1개가 아마 마스터일꺼에요.. 한번에 5번 벱니다.. 뎀지 쥑이죠..)
스피드 업 ( 매너용 스킬 파티사냥시 유용)
실프윈드 (마스터 자기 스태미너 안깍이게 하는것.. 속도 업)
적중검 ( 마스터 적중률 올려줌)
폭 (마스터 주변 적에게 뎀지 입힘..)
돈던지기 ( 이거 돈 쓰는건데 뎀지 쥐존임다.. 마스터 하면 쓸때마다 1000원듬
챕터 3깰떄 진짜 유용..)
사냥터를 깜빡할뻔 햇군요..
레벨 1~4 용자의무덤
레벨 5~ 8 축던1 (사냥터 나가시면 맵 펼치시면 보일꺼에요..아니면 홍옥 쩔받으세욤..)
레벨 9~10 잡 퀘스트 깨시면서 올리셈..
레벨 11 ~ 16 축던2
레벨 17~ 20 챕터 깨면서 노세요..
레벨 21~ 30 홍옥에서 파티 사냥해서 올리세요.. (쩔도 가능)
이쯤까지만 적어드릴게요...
- 전체 댓글 :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