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시벨린
캐릭터

막군육성

하이아칸 My시벨彰 2007-02-06 11:49 1017
My시벨彰님의 작성글 0 신고

스텟은 맞게 알고 계시고요(그래도..)

 

HACK(핵) 을 자기 렙 +18로 맞추시구..

 

DEF(디펜) 있을껍니다..

 

그건 DEX(덱)를 자기렙보다 -10으로 맞추시구요..

 

왜 마이너스 -10으로 하냐구요..

 

나중에 적중검이라는 스킬을 배웁니다..

 

그걸로 커버 가능하구요..

 

HACK(핵)이랑 DEX(덱스)를 맞추시고 남은 스탯 DEF(디펜)에 다 투자하십시요..

 

이것 3개 빼고 건드리시지 마세요.. 망쳐요..

 

스킬은 도계열과 검계열에 있는 것..

 

내려치기와 올려치기 마스터 하시구요..

 

연 마스터(이거 마스터 렙 30 마스터 하시면 연 총 6방 나가요)

 

참 마스터(마스터 30개임.. 강하게 한번 벰..)

 

오화 월광참(1개가 아마 마스터일꺼에요.. 한번에 5번 벱니다.. 뎀지 쥑이죠..)

 

스피드 업 ( 매너용 스킬 파티사냥시 유용)

 

실프윈드 (마스터 자기 스태미너 안깍이게 하는것.. 속도 업)

 

적중검 ( 마스터 적중률 올려줌)

 

폭 (마스터 주변 적에게 뎀지 입힘..)

 

돈던지기 ( 이거 돈 쓰는건데 뎀지 쥐존임다.. 마스터 하면 쓸때마다 1000원듬

 

챕터 3깰떄 진짜 유용..)

 

사냥터를 깜빡할뻔 햇군요..

 

레벨 1~4 용자의무덤

 

레벨 5~ 8 축던1 (사냥터 나가시면 맵 펼치시면 보일꺼에요..아니면 홍옥 쩔받으세욤..)

 

레벨 9~10 잡 퀘스트 깨시면서 올리셈..

 

레벨 11 ~ 16 축던2

 

레벨 17~ 20 챕터 깨면서 노세요..

 

레벨 21~ 30 홍옥에서 파티 사냥해서 올리세요.. (쩔도 가능)

 

이쯤까지만 적어드릴게요...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