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오늘 아침까지만 해도 잘됬습니다, 군데 서버리붓이후론 안되는군요.
실행을하면 2초동안 검은색 화면뜨다가 create surface어쩌고 저쩌고 나오면서 계속 안되네요
그래소 다시 깔아봤는데 역시 똑같더군요
어떻게 해야되죠???
- 전체 댓글 :
- 5
-
네냐플 S지존S2006.11.16한번에 많이 차는 물약을 사서 드시던지 몇초를 못참아서 별소리를 다하시네 -
네냐플 S지존S2006.11.16망한다고 이딴말 하지마요-- 하기싫으면 그쪽들이나 하지마시던지 -
네냐플 시연2006.11.16괜히 시간 떄우지 말고 딴게임 찾아보세요,,, 물약 딜레이가 재패치안돼는 이상 완전 망하는 게임입니다.. -
네냐플 й타마고야키卵2006.11.16테일즈 하지마세요 몇일만 있으면 망합니다 ^0^ -
네냐플 트로이카2006.11.16테일즈 하지마세요 망해가는 게임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