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막시민
캐릭터

아 테일즈가 안되는이유는뭘까요??

네냐플 『상콤한것들』 2006-11-16 15:07 708
『상콤한것들』님의 작성글 5 신고

오늘 아침까지만 해도 잘됬습니다, 군데 서버리붓이후론 안되는군요.

실행을하면 2초동안 검은색 화면뜨다가 create surface어쩌고 저쩌고 나오면서 계속 안되네요

그래소 다시 깔아봤는데 역시 똑같더군요

어떻게 해야되죠???

전체 댓글 :
5
  • 시벨린
    네냐플 S지존S
    2006.11.16
    한번에 많이 차는 물약을 사서 드시던지 몇초를 못참아서 별소리를 다하시네
  • 시벨린
    네냐플 S지존S
    2006.11.16
    망한다고 이딴말 하지마요-- 하기싫으면 그쪽들이나 하지마시던지
  • 막시민
    네냐플 시연
    2006.11.16
    괜히 시간 떄우지 말고 딴게임 찾아보세요,,, 물약 딜레이가 재패치안돼는 이상 완전 망하는 게임입니다..
  • 시벨린
    네냐플 й타마고야키卵
    2006.11.16
    테일즈 하지마세요 몇일만 있으면 망합니다 ^0^
  • 보리스
    네냐플 트로이카
    2006.11.16
    테일즈 하지마세요 망해가는 게임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