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제가 렙28에 찌르기 이스핀인데
지금 무기가 카산드라 경도24들고 있거든요?>??
근데 위키드 한마리만 죽여도 내구가 팍팍 깍이는데
당최 이것을 어떻게 깨야할지....
무기를 다른걸로 해야 하는건가요???
아니면 렙이 낮아서 일까요...
저와 같은 세검으로 깨신 분들은 어떻게 전투 하셨는지
듣고 싶어요...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놔야투레이2008.02.16돈 던지기 쓰고 튀고 쓰고... 이걸 반복 하세요 돈은 조금 넉넉히 있어야 됨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