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이스핀
캐릭터

루모리진입퀘깨는방법좀...

네냐플 로나젤 2006-11-16 15:55 1177
로나젤님의 작성글 1 신고

제가 렙28에 찌르기 이스핀인데

지금 무기가 카산드라 경도24들고 있거든요?>??

근데 위키드 한마리만 죽여도 내구가 팍팍 깍이는데

당최 이것을 어떻게 깨야할지....

무기를 다른걸로 해야 하는건가요???

아니면 렙이 낮아서 일까요...

저와 같은 세검으로 깨신 분들은 어떻게 전투 하셨는지

듣고 싶어요...

전체 댓글 :
1
  • 나야트레이
    네냐플 놔야투레이
    2008.02.16
    돈 던지기 쓰고 튀고 쓰고... 이걸 반복 하세요 돈은 조금 넉넉히 있어야 됨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