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이스핀
퀘스트

제가 텔즈첨이라서 퀘스트질문점...

네냐플 백악관테러범2 2006-11-16 13:38 1106
백악관테러범2님의 작성글 1 신고
제가 콰디르의부탁2에 그뭐냐 무슨 선원찾아가라는데 선원한테 퀘스트받을려다가 실수로 퀘스트가 취소됬는데 다시 말을걸어도 퀘스트가 안받아지더라고요 다시 퀘스트할려고하면 어떻게 해야하죠 아시는분들 빠른답변좀 부탁드립니다. 아! 그리고 챕터퀘말인데요  젤리킹잡을려면 렙몇정도 되야 잡을수있나요?
전체 댓글 :
1
  • 보리스
    네냐플 BlueBerrie
    2006.11.16
    망각초 쓰실수밖에없어요 써서 퀘안주면 저도몰라요 ㅠ_ㅠ 접는개 오히려난듯 ㅎㅎ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