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티치엘
캐릭터

왜 물약패치 다시해야되는지 자세히적어드리죠

네냐플 친절한지니씨 2006-11-16 12:54 839
친절한지니씨님의 작성글 4 신고

어제 사냥을갔는데

물약패치..말로만 2초 라고했을땐 실감안났더랬죠

하지만 사냥가보니..이거 장난아니더라구요

모든캐릭 다죽이는 패치더군요

특히 뒤에서 힐지원하는 법사는 다굴당할때 뒤에서 보조를 잘해줘야합니다

하지만 특정 상 몹이 더렙이 낮은 캐릭을치죠

아무리 선빵을 날려도말이죠

백법사 딜레이가 길기때문에

콤보로 먹여가면서 지팡이질해야

힐지원이빨라집니다

하지만 지팡이로때려봐야 1~2다는데도

맞은몬스터는 힐지원하는 법사를따라댕김서 치죠

앞에서 몸빵하면서 다굴당하는 칼쓰는캐릭들은

잡느라 바쁜데  뒤에서 힐지원하는 법사는

힐이라도 잘써줘야합니다

백법사는 피가 많아서 그마나 같이다굴당해도 물약빨로 버티면서

힐지원가능 했었습니다

하지만 이젠

팀플가서 칼쓰는 캐릭이나

힐지원하는 캐릭이나 둘다완젼 벅찹니다..

어제 가서 정말 기가막히더군요

백법사는 힐지원하대 다굴일때 뒤에서 힐 주기보단

물약이 안먹혀 도망다니기 바쁘고

몸빵하시는분은 하다가안되서 결국 죽었습니다

힐만 뒤에서주면되지 빨리 힐준다고 머하게 몬스터 치냐구요?

딜레이가 장난이아닙니다..

앞에서 몸빵하시는분이 피가 쫙쫙빠지는데

가만히 넋놓고 힐만 먹이고잇을까요???

정말 물약 패치 너무나 답답합니다

공법사는 아예 죽으라는 소리밖에더될까요

피도없고 사냥할때 마법한번쓸려면 시간도 잡아먹는데말이죠..

거기다가 솔로 사냥하시는분들은 아예 사냥을 못하게 하는거나 다름없는

패치입니다

정말 어이가없습니다

이렇게 자세하게 구구절절 설명해드렸으니까

물약딜래이 없애주셨으면합니다

 

백날 없애주세요 해봤자 안먹히니

사냥갔을때 얼마나 피를 보는지 자세히적어봅니다

 

 

전체 댓글 :
4
  • 막시민
    네냐플 #코쿠센
    2006.11.16
    스킬딜레이떄문에 더 못 먹는 물약을 이따구로 하면 어쩌란건지 ㄱ-
  • 나야트레이
    네냐플 기르가스
    2006.11.16
    고렙분들도 저, 중렙 존에서 지내야하는 상태가 된거죠. 가뜩이나 제한된 사냥터...이제는 고렙 사냥터에는 들어가지도 못하나...
  • 밀라
    네냐플 석아
    2006.11.16
    자기목숨 다바쳐가면서 지죽어도 끝까지 힐하시는 백법들은 생각도 안하는 ;;그런 희생정신 가진 백법분들한태 독먹이는짓 하지 않았으면 합니다;;콤보힐안하곤 사막에선 일반격수님들 그자리에서 죽음 ㄷㄷ;
  • 밀라
    네냐플 MagicVVing
    2006.11.16
    오늘 친구 홍옥 쩔해주러 갔는데 렙30대 초반 캐릭분들이랑 백법분들 뻗은거 많이 밨습니다... 텔즈 요즘 왜이케 돌아가는지..참...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