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밀라
캐릭터

물약딜 생긴이유

네냐플 나이키 2006-11-16 10:09 977
나이키님의 작성글 8 신고

블루코럴 요리아이템중에 틱타임으로 차는 아이템들이 있거든요,,

랍스타 센드위치 등등 틱타임마다 hp 20 이런식으로 체우는거 활성화 시키려면

힐링포션 딜이 길어져서 쓰기 힘들게해야되거든요 ㅡㅡ;

한마디로 쓸대없는거 만들어서 유저들 떠나보내게 하려는 넥슨의 상상력 !?;

암튼 필요도 없는거 왜 만들엇는지 도저히 이해가 안되네요 ㅡㅡ.

 

전체 댓글 :
8
  • 막시민
    네냐플 #코쿠센
    2006.11.16
    저 텔즈 접기 싫습니다. 제발 패치 다시해주세요ㅠㅠ
  • 보리스
    네냐플 위험한선풍기
    2006.11.16
    먹어본적은 없지만 옳다고 봅니다!!! 옳습니다!
  • 티치엘
    네냐플 사랑이라면。
    2006.11.16
    지금 사람들 물딜때문에 외치기,시위하고있습니다. 컴퓨터안좋으신분들은 렉이 많이걸리신다구들었구요. 처리해주세요 테일즈위버 또 윙오브메모리얼때처럼 만드실겁니까?
  • 시벨린
    네냐플 투룡올려
    2006.11.16
    캐쉬템 나왔음? -0-..
  • 티치엘
    네냐플 사랑이라면。
    2006.11.16
    테일즈위버도 역시 무료를 가장한 유료인겁니다.뭐하나 제대로하려고하면 캐시템으로되잖아요. 벌써 상뿔도 캐시템이고 거기다가 지금 콤보피니쉬도 캐시로만든다고들었습니다만?
  • 시벨린
    네냐플 투룡올려
    2006.11.16
    나참 렉슨 이딴거 생각할시간에 신규 캐릭이나 빨리만들고 새로운 장비나 추가시키지 할일 없나보다 ㅡㅡ....
  • 밀라
    네냐플 『To』MilRa
    2006.11.16
    텔즈 정말 떠나야하나..
  • 이스핀
    네냐플 『wildcat』
    2006.11.16
    틱타임당 300정도 차면 괜찬을 탠데 ㄱ- 그 아이템이 2000시드 정도 한다죠 ㄱ-???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