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스토리텔링 RPG온라인게임 테일즈위버는
이른바 ' 11.16 사태 ' 로 인해 많은유저들의 불만과 문의메일로인해
운영진은 혼란을 겪고잇습니다.
테일즈위버 개발진은, 최근 새케릭터를 추가한답시고
많은유저들을 들뜨게 만들고
벨런스조정을 한다느니, 메크로사용유저를 단속하겟다는 명목으로
'소모성아이템딜레이의증가' 패치를 하엿습니다.
현재 000 기자가 현지취재를 가본결과,
많은유저들이 하나같이 불만섞인목소리를 모으고있으며,
원래대로의 조급한 패치를 원하고있는것으로 판명되었습니다.
' 11.16 사태 '는 테일즈위버 '사(史)'에 큰 획을 그은 사건으로 유래될 전망입니다.
이상 글솜씨없는 렘므써버의 힘없는 유저 '활' 이었습니다.
-렘므일보 2006년 11월 16일. 수험생분들피보던날작성
p.s: 새케릭터 출시는, 1년이 될지 10년이될지도 의문입니다.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Xeh양S2006.11.16그니까요 에휴 텔즈 유저들 10~30% 접을듯. . . 에피2 캐릭터들은 또 어떻게 나올려고하는지 나참,,, 텔즈 망할수도 있겠다. 에피2문제 물약딜레이 항의문제 참... 망하겠네; -
네냐플 카운터스피어〃2006.11.1611.15사태같은데요? 어제부터그랬슴 -
네냐플 연주×2006.11.16하하 티치엘을 늘리려고 하는거겠죠 뭐 초반에만 백법하지 나중엔 다 잡법과 공법인데 후반 백법은 좀 보기 드물고?? -
네냐플 S2七晝S22006.11.16물약 딜레이 만든 이유가, 백법 유저를 늘려서 캐릭터 밸런스를 맞추려고 그런걸수도 있다는 ㄷㄷ (캐쉬아이템으로 캐릭터 변경권도 나오것소 아주,)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