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나야트레이
캐릭터

물딜패치때문에글올리는분들

네냐플 sky레드 2006-11-16 09:17 854
sky레드님의 작성글 4 신고
님들 님들같으면 과연삭제를 하지 않을까요? 여기는 공략게시판입니다^^
전체 댓글 :
4
  • 나야트레이
    네냐플 sky레드
    2006.11.16
    넥슨사에 직접찾아가시든지 전화하시든지 하시죠 이런건 금방 적응될겁니다 인간이란게 그런생물이니까
  • 티치엘
    네냐플 『비향』
    2006.11.16
    흠 그렇군요~ 그럼 어디다 올려야 되는지도 말해주시죠??
  • 막시민
    네냐플 시월향
    2006.11.16
    할일없으면 발닦고 잠이나 쳐자요 안그래도 빡도는데 왜 그 ㅈㄹ로 말을하나요 아놔 화나게하내 댁이 운영자요? 어쩌자는건데 지우던말던 화나게 하지마요 그런게잇으면 진작에 그렇게햇죠
  • 보리스
    네냐플 do군
    2006.11.16
    냐하~ 거럼 어디다 올릴까요? 월드게시판? 거기다 올려야함? 올리면 영자가 보기는함 ? 여기다 올려도 마찬가지겟지만 ㄱ-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