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님들 님들같으면 과연삭제를 하지 않을까요? 여기는 공략게시판입니다^^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sky레드2006.11.16넥슨사에 직접찾아가시든지 전화하시든지 하시죠 이런건 금방 적응될겁니다 인간이란게 그런생물이니까 -
네냐플 『비향』2006.11.16흠 그렇군요~ 그럼 어디다 올려야 되는지도 말해주시죠?? -
네냐플 시월향2006.11.16할일없으면 발닦고 잠이나 쳐자요 안그래도 빡도는데 왜 그 ㅈㄹ로 말을하나요 아놔 화나게하내 댁이 운영자요? 어쩌자는건데 지우던말던 화나게 하지마요 그런게잇으면 진작에 그렇게햇죠 -
네냐플 do군2006.11.16냐하~ 거럼 어디다 올릴까요? 월드게시판? 거기다 올려야함? 올리면 영자가 보기는함 ? 여기다 올려도 마찬가지겟지만 ㄱ-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