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어제 테일즈 첨으로햇습니다...
루시안키울려는데..
무슨형으로할지 모르겟습니다ㅠㅠ
처음 렙1부터시작합니다 아템은 아예없구요
찌르기?베기?물복?멀루해야할지모르겟습니다 ㅠㅠ
님들이 멀해야하죠??
그리고 스텟점가르쳐주십시요 ㅠㅠ ㅋ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내안에곰2006.11.16물딜 패치되면 그때 해도 늦지 않음.. 만약 패치 안되면 망할게임 할필요 없음 ㄷㄷ;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