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밀라
캐릭터

루시안 베기&물복&찌르기

네냐플 오클리 2006-11-16 09:13 2721
오클리님의 작성글 1 신고

어제 테일즈 첨으로햇습니다...

루시안키울려는데..

무슨형으로할지 모르겟습니다ㅠㅠ

처음 렙1부터시작합니다 아템은 아예없구요

찌르기?베기?물복?멀루해야할지모르겟습니다 ㅠㅠ

님들이 멀해야하죠??

그리고 스텟점가르쳐주십시요 ㅠㅠ ㅋ

전체 댓글 :
1
  • 시벨린
    하이아칸 내안에곰
    2006.11.16
    물딜 패치되면 그때 해도 늦지 않음.. 만약 패치 안되면 망할게임 할필요 없음 ㄷㄷ;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