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보리스
아이템

.. 모르시는분들 너무많으시군요

네냐플 2스피드x살라딘 2006-11-16 09:11 1104
2스피드x살라딘님의 작성글 7 신고

물약딜레이

 

2초가 아닌

 

보통 1초입니다.

먹으면서 세보시지요.

패치내용에

2초라고나와있다고

2초라고하시는분들 이해가 안가네요

드셔보셔요 ㄱ-

연속으로 드셔보세요

솔직히 이패치 맘에안들지만

그래도 알건 제대로 알아야합니다

딜레이 1초입니다

 

전체 댓글 :
7
  • 막시민
    네냐플 시월향
    2006.11.16
    이사람도 참 화나게하내 아뒤하고 케릭 딱 생긴대로 노시내 패치내용 다읽어보고 내용 이해하고오세요 그리고 물딜때문에 열받는사람 많으니까 그딴식으로 건드리지마요
  • 막시민
    네냐플 질풍”
    2006.11.16
    1초는 무슨 해동사냥하면서 재보니까 2.5~3초는 되던데
  • 시벨린
    네냐플 붉은늑대a
    2006.11.16
    참나 어이없네요. 1초라고요? 웃기시네요 패치내용 제대로 보셨나요?패치내용 보시면 장소에 따라 물약딜레이 다르다고 나와있습니다. 님이나 제대로 알고 하시죠?
  • 이스핀
    네냐플 『wildcat』
    2006.11.16
    그래서요;; 지금 물약딜레이 그냥 놔둬도 된단소리에요?
  • 보리스
    네냐플 do군
    2006.11.16
    1초아닙니다.............
  • 시벨린
    네냐플 극팽귄
    2006.11.16
    그건 아닌대...... 혹시 물략 이팩트 사라지고 나서 시간재서 1초라고 하시는거 같은대... 물략 쓰자마자 시작아닌가?..... 스타나 하러 갈람니다. ㅋ;
  • 시벨린
    네냐플 극팽귄
    2006.11.16
    잠시 접해서 먹어보고 올꼐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