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물약딜레이
2초가 아닌
보통 1초입니다.
먹으면서 세보시지요.
패치내용에
2초라고나와있다고
2초라고하시는분들 이해가 안가네요
드셔보셔요 ㄱ-
연속으로 드셔보세요
솔직히 이패치 맘에안들지만
그래도 알건 제대로 알아야합니다
딜레이 1초입니다
- 전체 댓글 :
- 7
-
네냐플 시월향2006.11.16이사람도 참 화나게하내 아뒤하고 케릭 딱 생긴대로 노시내 패치내용 다읽어보고 내용 이해하고오세요 그리고 물딜때문에 열받는사람 많으니까 그딴식으로 건드리지마요 -
네냐플 질풍”2006.11.161초는 무슨 해동사냥하면서 재보니까 2.5~3초는 되던데 -
네냐플 붉은늑대a2006.11.16참나 어이없네요. 1초라고요? 웃기시네요 패치내용 제대로 보셨나요?패치내용 보시면 장소에 따라 물약딜레이 다르다고 나와있습니다. 님이나 제대로 알고 하시죠? -
네냐플 『wildcat』2006.11.16그래서요;; 지금 물약딜레이 그냥 놔둬도 된단소리에요? -
네냐플 do군2006.11.161초아닙니다............. -
네냐플 극팽귄2006.11.16그건 아닌대...... 혹시 물략 이팩트 사라지고 나서 시간재서 1초라고 하시는거 같은대... 물략 쓰자마자 시작아닌가?..... 스타나 하러 갈람니다. ㅋ; -
네냐플 극팽귄2006.11.16잠시 접해서 먹어보고 올꼐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