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저기 오늘 첨으로 테일즈위버할려는데요
아직캐릭을못정햇어요 ㅠㅠ
쌩초보구요 ㅠㅠ 캐릭머할지 고민입니다ㅠㅠ
루시안이나 시벨린 나야를 하고싶은데요 ㅠㅠ
이중에 머가 좋은지 모르겟어요ㅠㅠㅋ
셋중에 지루하지않는 캐릭이면 좋구요
오래할껍니다ㅠ한캐릭 애정을 가지고 할껍니다ㅠㅠ
추천좀해주세요ㅠㅠ
찌르기.물리.베기 중 머할지도 모르겟어요 적어주시면 고맙겟습니다
부탁드립니다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창의랜서2006.11.16음 물약 딜레이 땜시 님이 맘에 들어하신 캐릭은 다 비추구요 구지 테일즈를 하시겠다면요 보리스나 막시민 아님 티치엘 하세여 -
네냐플 淸星2006.11.16텔일즈 그냥 접으십시오. 운영자의 횡포가 심하군요. 유저의 항의글을 무작위로 삭제하는 이런 게임 해서 무엇 하겠습니까? 그냥 접으십시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