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안녕하세요~
테일즈위버 초보자 입니다
지금 찌르기 키우는 중인데...
찌르기에 대해서 스킬하구 스텟 어뜩케 올려야 하는지 좀 알려주세요
그리구 찾아보니깐 첨엔 탱크형 하다가 회피형으루 바꾼다는데
정확한 답변좀 해주셨으면 합니다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淸星2006.11.16쌩초보라면 물딜이 먼지 모를 수도 있겠죠. 근데 지금은 이런 글 올리셔두 묻혀요. 사람들이 텔즈 접으려구 하는데 시작한다라... 대단하시군요. 암튼 넥슨의 새로운 재물이 되신것을 축하드리며... 다음에 질문을 -
네냐플 Shyankce2006.11.16에... 일단 물딜패치 처리되면 그 때 다시 올려보시는게 좋을 듯 싶네요 ㅎ;; -
네냐플 광기의진혼곡2006.11.16쌩초보자라 분위기 파악못할수도 있고 육성법 물을수도 있지 거참 너무하시네. 윗분. -
네냐플 어른은가쇼2006.11.16분위기 파악 안돼시나? 지금 유저분들 모두 물딜땜에 혼란한데 님이 천하태평하게 육성법을 물으시네요 ;; 참 텔즈유저로서 자격없으신듯;;글구 한심하다는 생각밖에 안들어요;; 님은 물딜 암것두 아닌가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