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간단하게 정리하죠.
1. 회피 캐릭터들의 데미지 감당이 거의 불가능해진다.[특히 극덱재분 캐릭은 초죽음]
2. 탱크 캐릭터들도 데미지 감소율이 형편없다.
[디펜 105막군이 다른거 몰라도 40물방 갑옷 끼고 혼미1층의 묘령에게 데미지가 약 1000]
[디펜 풀스탯 255의 절반이 넘는 수친데 데미지가 죽인다...]
3. 고급 회복물약이 택도 없이 비싸다. 서민들은 언감생심...
간단히 정리해봤는데, 역시 해결책도 간단합니다.
무딜로 재패치 하던가, 아니면 고급회복물약 가격을 낮추시던가..[중얼]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극쾌에달한아이2006.11.16대박동감 하지만 -ㅅ- 재패치가 중요합니다... 아니 기본 상점에서는 라이프포션을 파는 것이 아니지 않습니까? 저렙분들께서 거기 아드셀 까지 가시기란 아직 무리라는 것은 있기때문에... -
네냐플 #코쿠센2006.11.16재패치가 안되면 고급회복물약 값 낮추는것도 좋은방법이네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