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루시안
캐릭터

겜에 관해 한마디도 않했었습니다...

네냐플 WBT성공한그대 2006-11-15 23:22 637
WBT성공한그대님의 작성글 1 신고

제가 좋아서 하는 게임이고,이런방면에 솔직히 저보다는 훨씬더 낳으신분들이

바로 영자님들이라고 생각하고,패치 하시는 분들이라고 생각하고,게임을 만드신

분들이라고 생각하고 제가 하는게임에 불만을 표시한적이 없었습니다.

제가 이번패치에서 물약딜에 관해 느낀 것은 '사냥 어케 하지???'

가 아니고 '뭔 재미로 사냥하지???'

였습니다

다른 유저분들은 생각은 잘 모르겠지만 제가 텔즈를 하는이유는

소설이 좋아서도 아니고 캐릭터가 이뻐서도 아니며 막말로 조금이나마 돈을 벌수

있는 게임이기 때문도 아닙니다

다만 몰려드는 몬스터들 물약 써가면서 긴장하면서 손가락에 쥐나고

손바닥에 인이 밖힐때까지 몰두하면서 풀리는 스트레스해소를 만끽했을뿐입니다.

물론 다른 텔즈만에 매력이 저를 잡긴 했지만

제가 대학교 일학년마치고 군대를 가서 백일휴가를 나오니 친구가 이겜을 하고 있더군요

무척 오래전 이야기죠??

그때부터 지금까지 저를 사로 잡은 온라인 게임이기에

(뭐 물론 제할일이 있기 때문에 캐릭만 많을뿐 고랩캐릭은 없어여ㅡ,.ㅡ;;)

가장 큰 매력을 잃는다는게 너무나 아쉬울뿐입니다.

득템을 바란것도 아니고,그렇다고 이걸루 돈을 벌고싶은생각도 없고,

남들보다 이뿌게 멋지게 키워서 주목받고 싶은 생각도 없습니다.

다만 육년동안 저를 매료시킨 그 타격감만은 남겨 주세여

그러기 위해선 물약딜은 반드시 없어져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솔직한 이야기로 물약딜 생겨서 잴첨 생각한건 '이걸루 또 캐쉬탬하나 만들겠군'

이 아니라 '이겜 운영자들은 게임을 않하나보군'  이었습니다.

어찌보면 화가나는 것이지요. 최소한 저나 여타 유저분들 입장에는 말이에요.

힘드시고 고생하시는거 다 압니다. 그만큼 많은 유저들이 즐거워한다는거

잊지 말아주셨으면 좋겠네요.

두서도 없고 제 입장만 갈겨본 글이지만, 꼭 한번 읽어 주시고

저같은 유저도 있다는거만 알아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운영자님들 고생하시구요.작은 바램은 물약딜만 좀 어케 해주셨으면 좋겠네요.

관련된 모든분들 환절기에 감기들 조심하세여~~ㅋ^^

 

 

전체 댓글 :
1
  • 막시민
    네냐플 #코쿠센
    2006.11.16
    가슴에 와닿는 의견이네요^^적극 찬성입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