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현 공격형 티치엘 렙 8 인 유저입니다.
우선 스킬은 화염계 이그니셔 2 까지 키우고 화이어 **우 1 찍고
능력치 가 방금까지 아무것도 안 올리다가 지금까지 모인것 아무거나 막 찍었는데요 ;;
STAB - 1 , HACK - 2 , INT - 7 , DEF - 1 , MP - 10 , DEX - 2 , ACI - 8
입니다.
앞으로 업하면 머에 몇을 올려야 하는지랑 스킬은 또 어떤것들을 얼만큼 배워야 하는지좀
알려주세요 ;;
- 전체 댓글 :
- 3
-
하이아칸 사랑한다는한말2006.12.09처음하실떄 백법이 좋아여~~그리고 나중에 공격으로.. -
네냐플 크루니스2006.11.16우선 인트를 레벨+10으로 만드세요. 스킬은 이그니션은 최대레벨4까지만 배우고 나머지는 모두 배우시구요, -
네냐플 초보자숭배2006.11.15님아 새로만들어서 티치엘 백법으로 하세요 ^^ 오늘부터 백법대세임니다^^ 앞으로 백법위버로 바뀔태니까여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