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물약딜레이가 있으면 왜 곤란한지에대해 한번 써보겟습니다만은 좀 주제넘나요?
뭐 아무튼.. 일단 피케이로 예를 들어**요
보통 피케이를 하다보면 마검 피케막군과 싸울때가있습니다
전 티치를 예로 드는데요 제가 티치케릭 유저라서요
마검 막군 오화(마검셋 기준)한방이면 원킬나거나 피가 3/4정도 깍입니다
백피케 이거나 재분보정이 엄청잘떠서 엠알이 무지 높지 않는이상은요
그런대 딜레이가 없던때도...불과 몇일전이죠?
그때도 라중이나 라대 생조 아니면 거의 투킬에 바로 누워버립니다
뭐 마을로 ㅂㅂ2인셈이죠 그런데 딜레이 2초....
2초 별로 안대보이죠? 막상 그상황에서 먹어보십시요
포션 1 2 포션 1 2 포션 1 2.... 라대 먹으면서 피케하라 하십니까?
다른분들은 모르지만 전 라대먹으면서 피케할만큼 시드가 여유롭지 않습니다.
피케부분에선 절망적이죠 완전..피케이 하지마라 이런걸 돌려서 표현하신거 같은 기분이릴까..
다음은 사냥터를 예로들죠 잘 몰리는곳 대부분 마찬가지지만
최근에 '그나마 생긴 고랩사냥터 크리스마스 던전3층'을 예를 들어볼께요
사냥하신 분들이라면 누구나 알껍니다 잘 몰려요 무지.. 겸치 모이는 속도도빠르죠
저희길드 누나가 최근 만랩을찍으셨습니다만 그때까지 거의 크던에서 사셨죠
그런대도 포션 막 먹어가면서도 죽으실때도있었고 부활포션만 상당히 쓰셧습니다
결국은 고랩이나 200초반이나 포션 많이쓰긴 마찬가지인 셈이죠
근대..거기서 딜레이 생겨버리면 왠만한 케릭들은 그런 상태에서 몰리면 그대로
그냥 죽고 누가 살려주거나 부활포션 써서 알아서 해라 이건가요?
거기선 잡티치도 리커버리론 사냥하기 버거울때 많습니다
캔슬이 좀심한가요 안그래도 유저 피통 최대치가 그리 크지도 안은판에
방당 베려없이는 천씩 터지는 그런 상황에서 딜레이 생겨서 뭐 대체 어떻게 하란건가요
이번 패치로 이동하면서도 피가 차게 되더군요 근데 그양이 한번에 몇백 몇천씩인가요?
그거추가하고 딜레이 생기게해버린건좀 오바아닐까요
케쉬로 낼꺼라 생각하진 않습니다 새로나온 조제에 딜레이 줄이거나 대처가 있을꺼라
생각되는데요 줄여서 말씀드리지요 그 무엇이든 기존보단 결코 좋지 않다고 생각되내요
딜레이 없에주는 아탬낼꺼면 에초에 생기게 할필요도 없잖아요?
테일즈만큼 제가 오래도록 한게임은 없습니다 그만큼 정들어서요
하지만 최근 점점 이건아닌데..라거나 조금씩 이상해져간다.. 단도직입적으로 말해서
이러다 망하는건 아닐까 라는생각이 종종듭니다 불안전한 시세에 장비는 한정되있고...
잘못되어간다..랄까요 제생각엔 대부분 같게 생각하실꺼라 생각되는데요...(아니면 뻘쭘)
테일즈 속 상황에대해 뭐가 부족하고 뭐가 개선되면 좋겟고 그런건 유저가 더 잘알꺼라 봅니다
절반 이상의 유저가 아니다 싶으면 그건 정말 아닌거죠 이런 부분들 잘 수용하셔서
앞으로 더좋은 테일즈위버가 되었으면 하는 바램에서 이렇게 글을썻습니다...
추!신!
제가 정말 이거만큼은 나와줬으면하는데........보시긴하려나..
머 건의사항 게시판이나 그런건 없나요 -ㅁ-? 할말 엄청많은데..
그리고 고3분들 같이 수능 잘봐요 ㅠㅠ//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코쿠센2006.11.16저 정말 살면서 이렇게 정든 게임처음인데 망하면 정말 슬플거같애요ㅠㅠ 재패치 제발 해줬으면 좋겠습니다 -
네냐플 血色爪2006.11.15우선 수능 잘보시고. 수능결과가 나올때쯤 재패치가 되어있길 바라는맘입니다. 수능때문에 학교 5교시밖에안하는데 사냥도못하게생겼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