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격수분들만 피보는게아니랍니다
격수분들중 어쩔수없는 스킬로 초반회피 나가는 캐릭터분들
살고싶지 않겠찌만,,
그러나
초반 탱크형들도 결국
69가되면 대부분 회피재분을 하지 않습니까
그런대,, 물약값 장난아닐탠대
게다가 물약 딜레이 2초라는게 생긴다니,,
본론으로 들어가보도록하죠
격수들이 물약 딜레이 2초라는게생겨서 '이제대세는 티치엘 백법이다'
라고하시는분들이 많은대요
사실저는
말하자면
'개그지 티치엘 입니다'
이글올리면 캐릭터 떠서아시겠찌만요
엄청 거지입니다.
그러나,
재힐량에 만족하고 격수들에게 쩔받으며 키워왔죠
저는 티치엘을 많이 키워봤기때문에알아요,
티치엘 채보다는 쩔해주는 격수의 채가 우선인걸,
자신의 채를 먼저채우다보면
격수의채가 딸려 죽게되죠
그래서 티치엘백법을 탱크로키우게되는대
티치엘을 탱크로키워도 별다를꺼없습니다...
탱크도 물약먹는건 마찬가지이니까요,,
저도 격수버프걸고 채 채워주고 하다보면
리커버리 쓸 딜레이도 모자랍니다.
그래서저는 채를먹죠,,
리커버리 딜레이가 빠르면
이런말하지도않고
이런글올리지도 않습니다.
결국말하자면
모든캐릭터는
반드시
반드시반드시반드시반드시
물약을 먹으면서 키웁니다.
태클 환영입니다.
욕 도배 글은
원하지않습니다. 'ㅁ'
그럼,,,,,,,,,,,,,,,,,,,,,,,,,,,,,,,,,,,,,,,,,,,,,,,,,,,,,,,,,,,,,,,,,,,,,,,,,
'[개거지] 티첼 이상이었습니다'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크루니스2006.11.16하... 이제 테일즈를 떠나야만 하는 건가;; -
네냐플 카노스강림2006.11.15메트라 이상도 ,,,200대분들도 힘들다던데요 게다가.,, 글 지워지는거 속도 대단함 ㄱ-;; -
네냐플 』넬『2006.11.15이거 완전 메트라 이하는 캐릭은 다 떠나라는 패치아냐.. -
네냐플 작은하마2006.11.15결국 모든캐가 다 피본다는거
1





